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2월 22일 개봉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예고편
    일상 2021. 11. 19. 04:46

    킹스맨  퍼스트에이전트 

    킹스맨이 드디어 돌아왔습니다. 킹스맨의 탄생배경을 다룬영화가 12월 22일에 개봉한다고합니다. 한국에서도 개봉하기때문에 12월 극장가는 사람들이 많이 붐빌 예정입니다. 

     

    이번 킹스맨에서는 세계1차 대전을 배경으로 킹스맨들의 탄생을 다룬 영화로 킹스맨 특유의 유머러스함, 슈트핏의 멋짐을 오랜만에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킹스맨에서는 그동안 밝혀지지않고 그냥 어느날 갑자기 매너 타령하는 주인공이 나타나는게 아니라 킹스맨이 생기게된 배경을 알게되는 재밌는 영화가 될 것 같습니다.

     

     

     

    1차 세계대전이 중심이 되어 이야기가 진행되지만, 킹스맨 특유의 재미를 느끼 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세계1,2차 대전 영국은 좋은 나라였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진않지만, 참 많은 문화를 만들어왔고, 많은 곳을 식민지 삼아서 연합한 부분도 있는데요. 

     

    영국만의 그 특유한 감성, 킹스맨에도 참 많이 묻어나는 것 같아서 우리나라 감성이 있듯 다른 나라도 나라들만의 특유의 감성들이 영화나 드라마에 많이 녹여지는 거 같습니다. 

     

     

    킹스맨의 탄생의 배경이 되는 이야기라고 하니 극장에서 만나봐야겠죠? 12월 16일엔 스파이더맨이, 12월 22일엔 킹스맨이 12월에 극장가는 재밌는 영화가 넘칠 것 같네요, 최근에 영화관에 가보니 새로운 것도 많이 생겼더라구요. 

     

     

    이제 키오스크 시스템이라서 사람이 별도로 없더라구요, 기계에서 티켓 뽑고 팝콘도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로봇박스에서? 등장합니다. 

    CGV 픽업박스

    오랜만에 영화관 가시게 되면 저 처럼? 당황하실 수 있으니, 당황하시지마시고 자연스럽게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픽업박스에 바코드를 읽혀주세요, 그럼 주문이 들어가고 픽업박스 번호에 준비가 된답니다. 

     

    오랜만에 영화관 가서 코로나로 잃어버린 일상을 되찾아보아요! 다만, 백신패스관에서만 팝콘, 음료 드실 수 있으니, 일반관에서는 아직 드실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팝콘은 포장해서나오기 때문에 집에도 가져갈 수 있어요! 오랜만에 영화관 팝콘사먹었는데 좋더라구요!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