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리앤코 ririnco 여성쇼핑몰 추천 사이트 44~120size 까지 빅사이즈 맘편히 고르자!
    카테고리 없음 2021. 12. 7. 22:52

     

    리리앤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요즘 애정하는 쇼핑몰 브랜드를 가지고 왔습니다. 사이즈 선택폭이 넓어서 많은 여성분들이 잘 아시는 인쇼일거 같아요! 인쇼는 실패를 너무 많이 겪어서 잘 안사게되는데요! 리리앤코는 사이즈 폭이 넓어서 실패하지 않고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리리앤코에서는 반코트도 예쁜게 많고! 기본 원피스들도 프리사이즈나 44~55 사이즈만 있는게아니라서 더욱 인기가 많은 사이트인거 같아요!

     

     

    리리앤코 할인정보

    리리앤코는 기본적으로 원피스가격대가 3~4만원대로 형성되어있어요~ 그래서 조금 고민하게 되는 가격이라고 할까요? 가볍게 사긴 그렇고 무겁게 사서 오래 입긴 유행이 지날거 같고 어려운데요! 리리앤코의 할인하는 시점이나 회원가입혜택을 알고계시면 도움이 되실거 같아요!

     

     

    회원가입시 18000원과 매일 출석체크하면 4천원 최대 5프로 할인 적립 생일 할인쿠폰도 있으니까 알뜰하게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생일쿠폰은 ㅋㅋ남편꺼 제꺼 이렇게 하나씩 받아두려고요! 

    지금은 따따블 빅세일 기간이라 기존가격들보다도 조금 저렴해진 아이템들도 있으니 연말 파티룩, 연말 원피스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꿀팁일 것 같네요!

     

     

     

    저도 자주 구매하는 사이트라 추천드려봤습니다. 이제 유목생활 그만하고 정착하시기 바라며 오늘 포스팅 마칠게요! 다음 포스팅에서만나요!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