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꽃 MBTI 테스트 꽃말 뜻 풀이 성향분석 (feat.flower test)
    일상 2020. 11. 23. 17:06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오늘은 꽃으로 알아보는 MBTI인데요! 저도 해보고 오? 은근 맞네? 재밌다!! 이렇게 시작해서 해본 거 같아요! 주변 친구들과 MBTI 비교도 해봤는데 은근 잘 맞더라구요!의료진 후원도 가능하다고 하니! 1석2조인 테스트 인거 같아요 지금부터 알아볼게요!


    꽃 MBTI 


    꽃 MBTI테스트 LU42 셀렉트샵

    꽃 테스트는 LU42사에서 기획한 후원 프로그램으로 꽃테스트를 통해 MBTI도 확인하고 LU42사의 브랜드 홍보효과도 함께 누리게 되는 취지에서 시작하게된 거 같아요! 아래의 링크에서 테스트를 진행 하실 수 있답니다! 

     

    lu42.co.kr/campaign/flowergarden/mbti.php

     

    LU42 - 프리미엄 셀렉트샵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MBTI

    lu42.co.kr

    꽃 테스트는 이 링크에서 직접 하실 수 있어요! 사이트에서 브랜드 스토리도 볼 수 있고 꽃 MBTI를 직접 해보실 수 있어요! 이제 자신이 어떤 꽃인지 디테일 하게 알아볼까요!?

     


    당신은 어떤 꽃 인가요? 


    저는 이런 질문들에 답변을 하게 되었어요! 꽃 MBTI라고 해서 꽃에 대해 물어볼 거 같았는데! 갑자기 분위기 여행?!! 질문!! 너무 좋더라구요! 첫 번째 질문부터..상상하면서 힐링됐어요 ㅎㅎㅎ 

    꽃 MBTI테스트 LU42 셀렉트샵

    선택하면서 ㅠㅠ 넘나 기뻤어요 상상하면서 어디로 갈까? 고민해 볼 수 있었던 거 같아요 다녀온 곳을 상상할 수 있고 가보고 싶은 곳을 상상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코로나때문에 해외여행은 막혀있는데 이렇게 오랜만에 여행을 생각할 수 있었답니다. 

     

    두번째 질문도 너무 재밌었어요! 비행기 옆자리에 마음에 드는 이상형이라뇨!!!! 여행의 즐거움은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는게 아닐까요? 저는 외향적인 성격이라 ㅋㅋㅋ이런 질문 너무 좋구요!! 잠시나마 질문을 통해 힐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진행하다보면 여러사람들과 어울릴때의 나는 어떻게 행동하는지를 답변하게 되는데요~ 저는 막 외향일때도 있지만 너무 많은 사람들이 대화가 오가는 상황이면 저는 조용히 묵묵해진답니다! 그렇게 제 성향에 맞게 답변을 적어 갔는데요!  

     

    그런 성격에 대한 몇 가지 질문들을 선택하고 나가다 보면 이제 자신에게 맞는 꽃을 분석해주는데요! 

     

    프리지아 꽃말 : 천진난만, 행복 

    저는 슈퍼인싸 프리지아가 나왔답니다. 제가 슈퍼인싸라니 조금 의외지만? 저는 여행가면 여러사람들과 금방친해지는 성격이라! 어느정도 맞더라구요! 여행가면 대담해지고 용기가 생겨서 말도 많이 걸게 되고 빨리 친해진답니다! 

     

    그 외에도 성격별 꽃이 나오는데요!  뜨겁다 못해 타오르는 사르비아, 속은 알찬 도라지 꽃도 나왔어요! 지인들 성격이랑 딱 맞아서 놀랐답니다. 

    꽃 MBTI 테스트 

    사르비아 : 불타는 생각, 솔직하고, 정열적인

    도라지 꽃 : 영원한 사랑, 상냥하고 따뜻한 

     

    사이트 자체도 너무예쁘고 꽃도 예쁘게 잘 나와서 자신을 잘 표현 해주는 것 같았어요! 재미로 보는 테스트였는데 퀄리티가 장난아니더라구요! 그리고 또 하나의 테스트의 감동적인 부분은요!! 바로 의료진 후원입니다!


    의료진에게 따뜻한 후원을


    꽃 MBTI테스트 LU42 셀렉트샵

    꽃테스트를 공유하면! 힘들고 지친의료진에게 1000원씩 후원된다는 사실!! 위로가 필요한 우리 모두의 마음에 따듯한 꽃을 피워주세요! 목표달성률이 정말 대박인데요~ 9415라고 합니다! 최대기부액 100,000,000원을 곧 달성할 것 같아요! 

    지금은 카카오톡 공유횟수가 초과되어서 이제 잘 안되는 거 같지만 ! 곧 기부금액도 다 달 성할 거 같아요! 

     

    월요일은 항상 힘들잖아요!? 퇴근시간에 잠시 꽃 MBTI를 통해 힐링하시면 어떨까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 

    좋은 월요일 되세요!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