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anggood 뱅굿 직구 후기! 상품 주문 오류 대처방법 (feat.BW-KB1 키보드 구매)
    생활 꿀팁 사전 2021. 1. 11. 23:15

    banggood


    오늘은 banggood에서 직구를 직접해본 결과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저도 해외직구? 1년에 필요할 때 3번? 정도 밖에 안하는데 이번에는 꼭 사고 싶은 쇼핑목록이 있어서 처음으로 뱅굿 직구를 이용해봤어요! 뱅굿은 한국에서는 생소한데! 오늘 소개해보겠습니다.

     

     

     

     

    banggood 뱅굿은 해외 사이트로 저는 자동번역이 되서 번역사이트를 이용했어요 통화는 달러기준이라 환율 낮을때 노리면 이득입니다. 그리고 뱅굿은 알리익스프레스와 비슷한 플래폼이고 이번에 사용해봤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뱅굿 직구 


    저는 뱅굿 직구로 키보드가 샀습니다! 요즘 키보드에 제대로 빠져서 진짜 이것저것 다 비교해봤는데.. 이게 대박이더라구요 하얀데 RGB되고.. 블루투스 5.0을 지원해서 아이패드랑 연결해서 사용하려고 합니다! 우리나라 돈으로 5만원대에 구매 할 수 있었어요! 아래는 뱅굿 사이트입니다. 

    www.banggood.com/ko

     

     

     

     

     

     

    BW-KB1 키보드 사진

    저는 최근에 PC용 키보드를 샀는데 PC용 키보드에 너무 만족했는데 .. 아이패드는 로지텍 K380을 사용하고 있는데 그걸로 블로그 포스팅 해보니 기계식 키보드 느낌은 안나고 손도 어깨도 약간 부담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PC에서 블로그 하곤했는데 이번에 유튜브에서 앤프로2 키보드랑 비슷한데 가성비 좋고 블루투스 무선 키보드를 추천해주는 영상을 봤어요! 

    제이뷰J-VIEW 유튜브 캡쳐

    BW-KB1을 구매하기로 결정한거죠! 뱅굿에서만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해외배송이라, 1주일정도는 기다려야 될 것 같아요! 일단 이 제품을 뱅굿 사이트에서 검색해줍니다. 

    이렇게 사이트에서 검색하면 가격이 나오고요! 색상 선택가능하고 스위치는 어떤걸로 할지 고르면되는데요! 

    빨간색 스위치 : 적축 

    브라운 스위치 : 갈축 

    파란색 스위치 : 청축 

     

    청축 > 갈축 > 적축 인데요 청축이 가장 기계식 키보드의 느낌이 강하고 소리도 크고, 타닥타닥하기 좋아요 저는 갈축이 제일 무난해서 브라운 스위치를 선택해서 주문 했습니다. 

    banggood은 비자, 구글, 페이팔, 마스터카드 등 카드 결제가 편리해요! 페이팔이나 구글계정으로도 결제수단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개인 통관 부호도 조회해서 주문서를 정성스럽게 작성하고 주문이 완료되었습니다. 개인 통관부호는 검색창에 입력해서개인인증을 통해 개인통관 고유번호 PCC를 발급받으실 수 있어요! 번호까지 잘 넣었습니다! 근데 뱅굿에서 메일이 왔는데요! 


    뱅굿 주문 오류 메일


    뱅굿 직구는 험난한 길입니다. 처음에는 영어로 메일이 와서 당황했어요, 잘 못하면 스팸메일 처리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주문번호로 메일이 오는데요, gmail  자동기능으로 영어에서 한국어로 번역해주었습니다. 

    PCC 개인 통관 고유번호의 수취인이름과 뱅굿 사이트에서 주문넣는 이름이 동일해야 한다는 이야기였어요. 그래서 상담 채팅 봇을 소환했고 주문에 대해 PCC번호 맞다, 주문자도 동일한 사람이라는것을 설명해야했어요! 

    영어가 어렵지만 번역기를 사용하고 간단한 단어로 소통했어요 order check please.. 라던지 그래서 개인 통관 번호를 다시보냈고 팀에서 확인하고 다시 메일로 연락준다고 했어요. 

     

    아마 개인 통관에서의 한국이름과 주문서의 이름이 성과 이름부분이 앞뒤가 바뀌어 있어서 ? 그렇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지금 주문서를 다시보니 홍길동이아니라 "길동 홍" 으로 표기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만약 이런 메일을 받으신 분들은 영어로 챗봇과 간단하게 대화로 해결하는게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채팅봇에게 한글로 이야기하는 부분들이 있어서 챗봇이 팀에서 확인해보고 메일 보내줄게 하고 황급히 대화가 끈겼습니다... 차라리 간단한 영어 단어로 이야기하시는게 오히려 원활한 소통이 될 것 같아요! 

     

    저는 기대에 부풀어 구매했는데! 배송도 1주일 기다려야하는데 상황을 겪고 있어서 아주 속상합니다. 그래도 존버정신으로 banggood에서 하루 빨리 키보드를 받아보고싶네요!

     

     

    banggood에서는 제가 산 키보드 외에도 예쁜 키커스텀이라던지 깔끔한 조합키보드나 우리나라에 출시되지않은 예쁜 키보드들도 많이 있더 라구요! 키보드사실때 아이쇼핑으로도 좋은 것 같구요! 가성비 좋은 아이템도 득템할 수 있는게 뱅굿 직구이지않을까 싶어요! 

     

    아직 뱅굿 들어가보지 못하셨다면 이번기회에 경험해보시면 어떨까요?! 조용히 추천드립니다. 

    혹시 PC용 가성비 키보드가 궁금하시면 이 포스팅도 참고해보세요! 

     

    ■ 콕스 CK87 기계식 키보드 후기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