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freet# 프리티텔레콤 알뜰 요금제 추천! (feat. 설맞이 평생요금제)
    생활 꿀팁 사전 2021. 2. 4. 15:45

    프리티텔레콤


    알뜰폰 요금제! 도대체 어떤걸 골라야 할까? 고민이 많이 되실텐데요! 여러가지 사이트도 많고 큰 회사들도 많이 있는데요! 저는 오늘 제가 가입한 프리티텔레콤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구해요!

    일단 알뜰폰이라고하면, 왜? 요금이 알뜰한가? 궁금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보통 핸드폰을 사게되면 대리점에서 약정과, KT, SKT LG U+를 선택해야하는 상황이 오고 그에 따른 멤버쉽이나, 통신 약정할인 등이 더 붙게됩니다. 

    하지만 알뜰요금제로 바꾸시는 분들은 보통 핸드폰을 자급제 (단말기 대금 완납) 폰으로 구매하시거나 저 처럼 2년의 약정이 끝나서 이제 통신사에 메여있지않아도 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요금제입니다. 

     

    알뜰통신사라고 해서 품질이 떨어지거나 하지않고, 동일한 KT망 , LG u+망 ,  SKT 회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걱정하시지 않아도 될것 같습니다. 

     

    프리티텔레콤에서는 3가지 망중에 고를 수 있는 장점과 , 이번 설맞이 이벤트로 다른 사이트들은 7개월까지 할인요금제인 반면, 프리티텔레콤은 평생할인 요금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프리티텔레콤 설맞이 요금제


    현재 이벤트는 2021.01.31 ~ 2021.01.29 ~ 2021.02.28 입니다! 저는 마침 약정이 끝나서 요금을 비교해보고 프리티텔레콤으로 정했어요! 평생할인혜택은 처음들어보는거 같아서 일단 신청했습니다. 원래도 알뜰폰으로 갈아탈 생각이었고 친구가 1년이상 쓰고 있는데 굉장히 잘 쓰고 있거든요! 

    www.freet.co.kr/

    사이트는 여기서 가보실 수 있어요! 

     

    freeT 알뜰폰

    통신거품 바로잡는, freeT 알뜰폰

    www.freet.co.kr

     

     

    저는 원래 KT를 사용했는데요, 기본 3개월 통화시간이 250분이 훌쩍 넘더라구요, 그리고 데이터도 거의 무제한으로 사용했다가 이번에 2.5G로 내려왔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알뜰폰 요금제 알아볼때 조금 까다로웠어요.. ㅠㅠ 왜냐면 통화도 하지만 데이터도 필요한 격이었거든요 ㅎㅎ

    그래서 저는 이 요금제로 결정해서 가입했습니다. 가입신청은 생각보다 어렵지않았어요! 요금제 선택하고 본인인증하고 유심이 택배로 오기를 기다리면 됩니다.


    간단한 가입 신청


    요금제를 먼저 비교하고 선택한후 가입조건을 상세하게 기입해줍니다. 어떤 통신망을 사용할건지, 번호이동인지 신규가입인지, 그리고 요즘제 유형은 후불인지 선불인지, 그리고 유심 신청 눌러줍니다. 우리는 새로 가입하는거라 freeT용 유심이 별도로 필요합니다. 

    온라인으로 가입신청서를 제출합니다. 약관동의, 신청서 작성 , 본인인증, 신청완료! 순서로 진행 됩니다. 

    개인과 만 중고등학생들도 가입할 수 있구요, 아래 화면처럼 입력해주고, 신용카드인증나 범용인증서 해주시면 되는데 저는 신용카드로 본인인증했습니다! 

    가입이 완료되면 주문번호를 주는데요! 주문번호는 꼭 캡쳐해두세요! 그리고 가입신청시 기입한 비밀번호도 잊지마세요! 그래야 주문번호로 주문신청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회원가입을 안하고 해서 그런지 이렇게 조회해야 되더라구요!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거 같네요! 

    저는 U+로 신청했는데 ㅠㅠㅠ 개통이 지연중이네요 ㅠㅠ 흑흑 얼른 와라.. 아직 KT에서 요금나가고 있는데 넘나 아까워용...ㅎㅎㅎㅎㅎㅎ 


    프리티텔레콤만의 장점


    유심비 무료, 유심비 택배비용 무료, 셀프개통가능 (인터넷으로 유심번호 등록후 셀프개통) , 그리고 가족할인 기능도있습니다.  우수고객은 18개월 이상 유지한 고객에게 등급별로 요금할인이 들어갑니다. 그리고 단말기 보조금 지원같은 단말기 지원혜택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좋을 것 같네요!

     

     

    제가 가장 쉽게 할 수 있다고 생각했던, 혜택은 온가족 요금할인입니다. 배우자, 자녀, 등등 핸드폰요금을 비싸게 주고 가입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이 드네요..ㅎㅎ  3~6천원이면 알뜰요금제 가입해서 가족할인까지 넣으면 .. 월 부담되는 통신요금이 정말 낮아질 것 같아요! 

    게다가 2인이상부터 요금에서 빼준다고 하니 정말 좋은 혜택인거 같아요, 우수고객할인이나, 장기고객할인은 1만원이상의 요금제를 유지해야 하는 조건이 있는데 가족할인은 그냥 같은 프리티텔레콤에 가입하고 인증하면 되는 거라서 좋은 것 같아요! 

    우수고객 할인도 쏠쏠하니! 다른 사이트와도 비교해보고 선택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알뜰통신사로 무제한 요금을 사용해도 2만원에서 3만원이면 충분하더라구요!! 이제 핸드폰 요금제의 패러다임이 바뀔 거 같은 순간에 와있는거 같아서 저는 재밌답니다. 

     

    이제 폰은 완납으로 사고 무제한요금제 최대 3만원짜리로 사용해서 고정비가 많이 줄어들거 같은 흐름이네요!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