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벅스 미니쿠퍼 한정판 STARBUCKS + MINI 콜라보레이션 제/상품 출시
    카테고리 없음 2021. 8. 3. 22:55

    | 스타벅스 X 미니쿠퍼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

     

    이번 여름프리퀀시가 뜨뜻미지근하게? 생각보단 예약제의 장단점을 느끼며 훅 지나갔는데, 이번엔 스타벅스 여름 MD 뿐아니라 미니쿠퍼 한정판을 출시했는데요, 

    인기가 좋은거 같아요! 스타벅스 카드+미니쿠퍼 키링조합인데, 넘 귀엽네요. 미니쿠퍼 한정판은 

     

    리유저블컵에 제공된다고해요~ 용량은 670ml 벤티사이즈보다 큰 사이즈라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한잔만 마셔도 배부르겠네요! 여름 미니 음료라 이시기가 아니면 못 먹는메뉴이니, 여름에 한번쯤 마셔볼 만한 거 같아요! 

     

     

    미니푸드도 있는데요 마카롱쿠키가 제작되어 판매되고 있네요~ 쿠키 케이스도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다들 쿠키랑 음료랑 키링까지 살뜰하게 세트로 구매많이 하시더라구요! 

    미니 쿠퍼 한정판으로 텀블러, 키링 가방, 등이 있네요, 빨대에는 귀엽게 미니쿠퍼 피규어가 있어서 역시 스타벅스다 싶은 디테일인거 같아요.

     

     

    최소충전 2만원부터 가능하고, 카드구매는 3만원으로 가능합니다. 1인 1 구매로 한정해서 판매한다고 합니다. 꼭 알고 가셔요! 충전을 3만원해서 카드와 미니쿠퍼 피규어를 구매하심되는거죠!

     

     

     

    너무 귀여워서 이번 이벤트는 인기가 많을 거 같아요! 실용적인것도 있지만 소장용으로 인기많은 스타벅스 상품들인거 같아요!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