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듀윌 공인중개사 준비하기 에듀윌 홈페이지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2021. 11. 19. 01:24

     

    에듀윌 공인중개사 

    지금도 에듀윌하면 CM송이 제일 먼저 생각나는데요, 공인중개사 합격은 에듀윌이라는 이야기가 편하게 떠오르는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40대에 새로운 직업의 세계에 입문하실 때 가장 많이 생각하시는게 공인중개사인 것 같아요, 우리 삶과 많이 밀접해있고 이사를 몇 번 해보신 분들은 집을 보는 눈도 생기고 지역, 상권 분석, 거기에 각종 계약서를 쓰게되면 수수료 각종 세금을 납부해야되서 공부가 필수가 되는데, 공인중개사를 합격해두면 개인 부동산도 차려서 활동할 수 있으니, 직업적 비전은 충분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지금은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기간이라 설명회 사전신청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많은 교육생을 합격시킨 노하우로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을 것 같은데요, 기본도서들 달력 등등 많은 선물이 있다고해요. 

     

    에듀윌 박문각 둘다 비교해보시고 에듀윌에서는 마침 지금 공인중개사 알아보시는 분들은 24일까지 지원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제 홈페이지에서 관련 강의자료 무료로 공개되는 것들 수강신청을 어떻게 해야되는 지 알아볼게요! 

     

     

    에듀윌 홈페이지

    온라인 공인중개사 시험, 공무원 시험의 양대산맥인 에듀윌 박문각 이 두곳이 있습니다. 오늘은 에듀윌을 알아볼게요! 공인중개사는 가장 많은 합격자수를 배출 하고 있는 곳이라서, 박문각은 공무원 준비하시는 분들이 더 찾으시는 것 같아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는 강의 관련 이벤트를 많이하고, 공부하는데 있어서 많은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물론 수강료를 내기때문이곘지만 많이 지원하려고 자체적으로 노력하는 것 같습니다.

    https://event.eduwill.net/

     

    에듀윌 - 꿈을 현실로 만드는 교육기업

     

    www.eduwill.net

    홈페이지에서는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 강의들도 있습니다. 물론 회원가입해봐야겠죠? 강의를 신청할지 말지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비교해보시고 무료강의도 신청해서 들으시고 미리 경험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40대 후반~50대에 아이들은 크고 뭔가 일은 해야겠는데 막막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언제든지 준비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처음엔 작게시작해서 공부하면서 키워가고, 에듀윌에서 그게 또 발판이 되어 다른 기회들을 잡을 수 있게 되니까요. 

     

     

    용기내서 인생을 이것저것 만들어가는것도 중요하다고 생각이드네요, 40~50대에는 정말 더 어렵게만 다가오는 삶이 아니라 하나두개 더 이뤄서 당당하고 열심히 사는 좋은 모습이면 참 만족스러울 것 같습니다. 

    부동산 세법 무료강의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면서 제일 어렵고 고민스러운것은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부동산 세법, 부동산공업, 등 외우고 계산해야될 부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공인중개사는 이 모든 부분이 다뤄지는 시험이라 독학으로는 시간이 더 걸릴 것 같아요 하지만 에듀윌에서 진행하고 있는,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해설 특강으로 공인중개사 시험을 조금 덜 어렵게 접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분야별 교수님들의 특강으로 이해가 쏙쏙! 계속 반복해서 보시면서 다시보고 다시볼수있게 공개해두었기 때문에 강의를 활용하고 습득하기에는 안성맞춤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에듀윌 공인중개사 준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에듀윌 박문각 해커스 등등 많은 회사들이 있는데 비교해보고 자신과 맞는 곳에서 교육을 받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공인중개사 준비하시는 모든 분들 화이팅하세요! 다음포스팅에서 만나요!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