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카오페이카드 춘식이 카드 출시 귀여운 건 바로 만들기!
    카테고리 없음 2021. 12. 22. 21:37

     

    춘식이 카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춘식이 카드 발급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이번에 카카오 페이에서 춘식이 카드를 출시했어요! 카카오 페이 카드 라이언도 나오고 이번엔 춘식이 차례네요 너무 귀여운데!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답니다. 

    카카오톡에서 카카오 페이를 클릭해주시면! 카카오 페이카드에 똭 춘식이가 있어용!ㅎㅎ 너무 귀엽고 길냥이 컨셉인 춘식이가 체크카드로 만들어졌네요!

     

     

     

    춘식이 카드 만들기

    카카오톡 - 카카오페이- 페이카드로 이동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이렇게 나와요! 카드는 선택형리워드로 원하는 카테고리에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고객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용처에 따라 신청하실 수 있어요! 

     

    1. 선택형 리워드 카드 

     

    MZ라이프 팩이라고 MZ세대들이 많이 사용하는 쇼핑어플 카카오웹툰, 카카오페이지 등 쇼핑에서 문화 생활 커피숍까지 폭넓게 선택해서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이것저것 따지기 귀찮고 신경안쓰고 싶다 하시면 조건없이 결제금액에 0.3%적립해주는 어디서나 적립팩도 있답니다.

     

     

    포인트 적립 조건은 전월실적 15만원 이상 구매시 (학생) 이고 보통의 경우는 전월실적 30만원을 채우게 되면 사용한 금액에서 포인트 적립이 됩니다. 포인트 적립도 조금 까다로운데요, 카카오 페이 모바일 결제할 시에만 적용되고 적립조건은 1회 승인 금액 기준이라고 합니다. 

    2. 메세지 각인

    나만의 카드를 만드세요! 나만의 메세지가 담긴 페이머니 카드를 발급해서 나의 개성을 충분히 담아 자주자주 사용하게 된답니다 ^^ 

    3. 전국편의점 ATM 수수료 면제

    페이카드의 또다른 장점은 전국편의점, 지하철 ATM 수수료가 면제라는 점이에요! 전월 실적 20만원이상만 사용하면 어디서든 ATM 수수료를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MZ세대에 딱 맞는 카드인것 같아요!

     

     

     

    4.더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유로운 계좌를 연결할 수 있어요! 체크카드와 동일한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고! 카카오페이 멤버십 연동이 되서 언제든 카톡으로 송금받아서 카톡에 현금이 있을 때 자동으로 카카오 페이 금액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카드 디자인

     

    카카오페이 디자인은요! 총 4가지입니다. 춘식이, 라이언 & 춘식, 페이 옐로우 카드가 있습니다. 춘식이 카드가 귀여워서 트레이드마크인 니트 바지도 입고 있는 카드 모양이에요!ㅎㅎ 

    디자인도 예쁘고 혜택도 나름 이유있는! 혜택으로 돌아온 춘식이 카카오페이 카드인데요! 아직 없으신 분들은 만드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만 다음포스팅에서만나요!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