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5월 5일 개장 소식 Legoland korea resort
    생활 꿀팁 사전 2022. 4. 12. 00:15

     

    레고랜드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5월 5일 개장을 앞둔 레고랜드에 대해 알아보려고해요! 레고랜드? 처음 들어보셨을 텐데요 우리나라에는 롯데월드 서울랜드, 에버랜드 그리고 레고랜드가 그 뒤를 이을 것 같아요! 5월 5일 어린이 날에 개장하는 이 레고랜드에 대해 알아볼게요!

    그런데 여기서 잠깐!? 홈페이지가 왜인지 모르게 레트로한 느낌이 많이나요! 놀이기구도 있어서 테마파크 놀이공원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물론 어른들이 탈 수 있는 놀이 기구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요! 

    이번 어린이날에는 새로운 레고랜드에서 보내 보면 어떨까요? 일단 가기전에 입장권이랑 위치를 좀 알아볼게요! 위치는 강원도 춘천시에 있답니다!  Legoland Korea 

     

     

     

    입장권 가격

    입장권 가격은요! 이렇게 되어있어요! 연간이용권도 있으니, 강원 춘천에 사시는 분들 자주 가실 수 있는 분들에게는 연간 이용권도 좋을 것 같네요! 조금 비용이 일반, 놀이공원만큼 비싸니까 한번 갈때 잘 갔다와야 할 것만 같아요!

    저희들은 어렸을 때 놀이공원에 갔던 추억들이 그래도 기억에 오래 남는데 이제 아이들에게 새로운 곳에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장소가 하나 더 생긴 셈이네요! 

    자주 갔던 곳보다 한번 쯤 이색적으로 가보기 좋은 곳 같아요! 레고랜드, 1년 연간이용권에도 차이점이 있는데요, 종류가 3가지나 된답니다. 

    이렇게, 스탠다드, 골드, 프리미엄이 있어요! 회원권에 따라서, 할인혜택. 숙박료 할인, 식사메뉴 무료제공(주중), 생일자 당일 애플프라이 제공 식음료 할인등이 있네요! 

     

     

    스탠다드만 해도 충분할 것 같긴해요! 차라리 스탠다드 해서 자주 방문해서 아이들 데리고 놀러가는게 더 이익일것 같네요! 집이랑만 가까웠으면 더 자주 가볼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런데!! 해당 입장권을 클릭해서 자세히보니 말이에요. 카드는 너무 귀여운데 혜택이 10%할인, 숙박료 10%할인 이런건 좋은데요, 일부사용불가일도있고, 입장제한일도 있어서 조금 아쉽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러려고 연간회원권을 끊었나!?

    아무튼 조금 아쉽다.. 스탠다드는 입장 불가일이 왜이렇게 많죠 ㅠㅠㅠ 거의다 안되는 거아니에요? 11월 만빼고 거의 주말날짜 둘중 하루는 안되게끔 되어있네요.. 흑흑..이러려고 연간 패스권을 팔았냐!ㅜㅜ 소비자로서는 조금 아쉬운 부분이네요... 

    레고랜드가 얼마나 인기가 많으려고 이렇게 연간회원권이 날짜가 안되는 날짜가 많은걸까요? 그래도 놀이기구도 많고, 놀이기구들도 레고로 만들어져서 있어서 아이들은 레고세상에 온 것 처럼 상상의 나라를 펼칠 수 있을 것 같아요!

     

     

     

    즐길 거리

    레고랜드 지도는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보실 수 있어요, 지금 홈페이지에서 연간회원권 입장권 모두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정말 지도에 표시된대로 재밌는 놀이기구가 많을 것 같아요! 그 중에 제일 기대가 되는 것은 모든 건물 구조들이 레고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하게 만들어졌다는 것이에요! 아래의 사진은 회전목마 놀이기구를 브릭스 파티라고 부르는 레고 목마가 되어있네요. 

    전망대, 레고 팩토리 어드벤쳐 라이드도 있구요! 심지어 전망대로 레고 스러워요!

    레고 플레이센터도 있어서 교육용으로도 좋을 것 같네요! 물놀이도 할 수 있는 어린들의 가장 좋은 테마파크이지 않을까 싶네요! 재밌어서 매주가자고 쪼를 것 같아요! 

    직접아이들이 운전하고 면허증을 받을 수 있는 놀이기구도 있네요! 요건 사람들 적을 때 가서 먼저 타야 탈 수 있을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주니어 드라이빙스쿨, 직접 운전하면서 범퍼카와 다르게 재밌게 운전하면서 탈 수 있네요! 아이들이 직접 운전하게되니까 더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아마 5월 5일 어린이날은 방문자들도 엄청 많을 것 같아서 기대가 많이 되는데요. 식사도, 놀이기구도 넘쳐나니 하루종일 놀아도 시간이 모자랄 것 같아요! 

     

    디즈니 랜드 축소판이라고 생각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레고세상! 그 자체!

     

    부모님과 함께 물총놀이도 할 수 있는 재밌는 놀이기구가 많이 있네요! 각 테마별로 많이 만들어져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레고로 만들어진 한국의 명소들도 있어서! 

    정말 볼거리 다양하게 준비가 많이 되어있는 것 같아요! 

    서울 남산타워, 여의도 , 경복궁, 충북 단양 부산 등 많은 명소들이 브릭, 레고로 만들어져있답니다.  레고랜드 내에 호텔은 여러가지 테마룸으로 꾸며져있어요, 캐슬테마, 프렌즈테마, 닌자고 테마 해적테마룸이 만들어져있답니다. 

     

    연간회원권을 가지고 호텔숙박까지 하면서 풀 코스로 즐겨도 좋을 것 같아요! 

     

    찾아가는 길 춘천역에서 하중도로 들어가시면 되고, 춘천역에서 셔틀 버스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섬에 있는 레고랜드라니 너무 창의력이 샘솟을 것 같은 위치에 지어진 것 같습니다! 

     

     

    오늘 이렇게 레고 랜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즐길 거리가 많아서 한번 가서는 다 못하고 올 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주 갈 수 있으면 좋으련만 춘천정도면 서울에서 갈만한 거리긴 한데! 큰맘 먹어야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육아 대디, 육아맘 들은 핫플을 또 체험하셔야 되잖아요? 

     

    아이도 엄마 아빠도 모두 추억을 회상하며, 즐겁게 테마 파크를 체험하고 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Legoland korea resort에서 만나요!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