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JTBC 싱어게인 63호 가수 ALL Again 무명가수!
    카테고리 없음 2020. 11. 28. 00:17

    싱어게인 All Again 


    싱어게인은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아직 무대를 꿈꾸는 모든 가수들의 한번 더(!)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오디션에는 무명가수, 슈가맨 가수등 얼굴이 알려지지 않거나 기억속에 흐릿해져가는 가수들이 모였는데요! 오랜만에 티비보고싶은 프로그램이 생긴 것 같습니다.

     

     

    현재 싱어게인은 2화까지 방송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자세한 영상을 보실 수 있어요! 디스커버리 코리아 채널에선 심사평까지 볼 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MC 이승기 / 심사위원은 유희열, 이선희 ,이해리, 김이나작가, 송민호, 규현, 선미 등이 참여 했습니다. 심사평도 주옥같고 선배 후배 상관없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며 오디션을 치러가는 가수들을 보면서 와 이프로그램 너무 좋다 싶더라구요! 

     

    그 중 제가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하고 싶은 가수는 63호 가수인데요! 아직 그의 이름은 밝혀졌고 세간에 관심이 너무 넘치지만 마지막 최종 방송에서 이름을 알리고 마무리 지었으면 하는 가수입니다. 이 가수가 왜 이렇게 좋냐고 하시냐고 물으신다면.. 


    63호 가수 - 이무진


    두 번째로 All Again을 받은 가수! 이 참가자는 '찐' 무명가수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잘했기때문에 All Again 심사위원들의 선택을 받았답니다. 목소리, 기타, 흥 폭발 진짜!! 찐텐은 이사람한테 써야하는 말 같아요!! 

    1회 최고 시청률, 최고의 1분 이라고 불리며 이슈를 몰고다니기 시작했는데요, 실력이 어마어마하기 때문이죠! 심사위원 모두를 감동시킨 All Again의 주인공이기도한 63호 가수는 서울예대를 나왔고 이름은 이무진이라고 합니다.

    싱어게인은 잊혀진 가수 또 무명가수에게 또 한번의 기회를 부여하여 옥석을 가려내는 오디션으로 이름을 알리지 못하는 여러 가수들의 무대가 될 거 같은데요 연일 최고 시청율을 기록하고 있다고합니다. 또 유희열의 감성과 이선희 가수의 감성으로 심사위원과 MC도 너무..좋아요!! 꼭 보시기 바랍니다. 

     


    63호 심사위원 심사평


    규현은 63호 가수에 대해서 아 "기타리스트구나!" 기타를 잘 치겠구나 했는데.. 첫 소절인 "여보세요"에서 끝났다고 ㅋㅋㅋㅋㅋ했습니다. 진짜.. 저도 같은 마음이었어요!! 

    이선희 심사위원은 역시 보컬리스트는 펌을 해야된다. 라고 머리스타일을 마음에 들어하면서 이런이야기를 했습니다. "흥을 폭발시킬 줄 아는 거에요, 너무 스타성있는 친구 같아서 눌렀습니다. 왜 이제 나온거에요! 라고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재밌는건 유희열의 심사평이었는데요 이승기가 유희열에게 캐스팅 하시겠습니까?로 물어봤는데요, 유희열 심사위원의 심사평은 나와 함께 갈지 어떨지 모르겠지만 "일단 트리트먼트하자" 하나씩 해나가자 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이게 너무웃겼어요 ㅋㅋㅋㅋㅋ왜 저렇게 말할까 했는데, 음악은 말할 것도 없고 사람만들어서 얼른 계약서 도장부터 찍어야한다는 마음으로 급하게 심사평을 했던거 같습니다. 나중에는 좀 진정이 되었는지 진지하게 좋은 이야기를 해주었는데 아무래도 앞부분의 이야기가 더 솔직했던 것 같습니다. 

     

    이런 표정으로 노래를 듣는다면 말 다 한거죠? ㅎㅎㅎㅎ 제가 너무 재밌게 봐서 이렇게 포스팅으로 올려봤네요! 이제 본방사수나 유튜브로 챙겨봐야겠어요 너무 재밌네요!! 

     

    프로그램 취지도 너무 좋고 유희열 심사위원의 감성이 저는 너무 좋더라구요! 아마 앞으로도 화제가 되는 프로그램이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인형의 꿈 원곡자와 위얼라이 스카이캐슬의 OST 가수도 나오고 정말 재밌는 방송이었답니다. 

     

    러브홀릭도 너무 소녀감성 목소리 그대로라서 너무 좋았어요! 앞으로의 무대가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 어떻게 프로그램을 만들어갈지 기대가 되네요!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