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프어프 아이패드 파우치 구매 후기 (feat. Ipad pouch accessory)
    일상 2021. 1. 22. 22:51

    어프어프


    아이패드 병에 걸리면 무조건 아이패드를 사야 낫는다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저도 그랬었어요, 아이패드를 사면 아이패드 병에서 완치가 되냐! 그게 아니라 깔맞춤 악세사리까지 모두 구매해야 아이패드 병이 완치되는 것을 알 수 있었답니다 저는 작년 10월 경에 아이패드 프로4세대 11인치를 구매했는데요, 지인찬스를 통해 선물 받은 아이패드 파우치를 오늘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내돈 내산 후기니 부담없이 봐주세요!

    제가 선택한 브랜드는 어프어프라는 브랜드입니다. 주로 판매하는 악세사리는 아이패드, 노트북, 핸드폰 케이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제작하고 있는데요, 저는 오늘 아이패드 파우치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여름용, 겨울용 시그니처 베어 캐릭터까지 소개해볼게요! 

     

     

    사진에서 보이는 베어가 시그니쳐 캐릭터인데요~ 너무 귀여워요! 그럼 오늘은 어프어프에서 아이패드악세사리 무엇을 구매할 수 있는지 공유해볼게요!

    smartstore.naver.com/earpearp

     

    어프어프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어프어프

    smartstore.naver.com


    아이패드 파우치


    저는 아이패드 파우치를 2개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겨울용 여름용이요! 하나는 수납이 가능한거고 하나는 겨울에 들고다니기 좋은 파우치인데요~ 하나씩 소개해 볼게요! 

     

    여름용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봄가을 사실 4계절도 가능한 아이패드 케이스입니다.

    저는 노랑색 케이스인데 2020년 가을에 사서 그런지 지금은 검색하면 잘 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분홍색으로 올려봤어요~ 저는 케이스안에 우스 키보드, 충전기까지 가지고 다니는데 케이스에 다 넣어서 다닐 수 있어서 키보드 가지고 가야될 때는 이 케이스를 활용해요! 

    로지텍 K380 키보드 넉넉히 수납되구요, 페블 마우스도 넣고 만능 수납 케이스입니다. 다 넣으면 조금 무거운 감이있긴한데 케이스는 너무 귀여워서 이것만 가지고 다닐 수도 있을 거 같아요! 

     

     

    겨울용으로는 이걸 들고 다녀요!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1인치가 딱 맞게 들어가구요~ 애플펜슬도 넣기 좋아요! 아이패드 사면 악세사리로 또 돈이 나가는데 친구들에게 선물용으로도 좋은 거 같아요 주변에 아이패드 인이 있다면 선물하기도 좋을 거 같네요 ㅎㅎ 

    smartstore.naver.com/earpearp/products/4943138957

     

    Dot flower bear-black-ipad pouch<아이패드 파우치> : 어프어프

    [어프어프] 어프어프

    smartstore.naver.com

    겨울용은 아쉽지만 .. 수납은 꽝이에요~ 그냥 아이패드만 넣어도 꽉차는 느낌이라서요 .. 아이패드에 애플펜슬 넣으면 끗! 얇은 노트? 정도 들어 갈거 같아요...그래도 예뻐서...들고다닐 때 기부니가 좋아요 ㅋㅋ 안에도 폭신한 양털? 느낌이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ㅎㅎ 가격은 2만원대인데 파우치가 꼼꼼하게 잘 만들어졌다는 느낌을 받아요! 

     

    어프어프 케이스는 아이패드용 파우치가 고퀄로 제작된거 같아요 직접 쓴지 3개월 지났는데 수납형이나 겨울용 둘다 지퍼부분이 튼튼하고 마감상태가 좋다고 많이 느껴져요! 어프어프 번창하세영 ~ 

     

     

     

    어프어프에서는 마우스패드, 에어팟케이스, 에어팟 스티커, 아이폰케이스, 핸드폰 케이스 등 기종에 맞는 악세사리도 많이 있어요! 너무 귀여워서 하나 장바구니에 쏙 담게 되는 그런 매력이 생기는 어프어프 인거 같아요 저는 아이패드 케이스를 여기서 구매했는데 아마 또 구매하게되지 않을까 싶어요 .. 

     

    [마무리]

    내돈 내산 후기 

    파우치 디자인 만족도 120%

    수납형도 좋고 기본형도 좋음!

    좋은 마감! 튼튼한 굿 퀄리티 

    완전 강추! 입니다!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