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츄럴사인 립큐어 제품 구매 (feat. 립큐어 밤 구매)
    일상 2021. 1. 27. 00:00

    네츄럴 사인


    네츄럴 샤인 인스타에서 광고하는걸 우연히 보게되었는데요, 립밤제품력이 좋아서 구매하게되었어요! 천연 틴트밤이라서 잘 때도 발라도 되고 혈색도 돌아온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입술이 까만 편인데 이 제품사용하면서 입술에 생기가 돌게되었으면 좋겠어요!

     

     

    내돈 내산으로 리뷰하는 제품이에요! 립큐어 제품은 방송에서도 소개를 많이 해주고 발색테스트를 많이 해주더라구요!


    천연 틴트밤 알아보기


    www.n-shine.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490

     

    네츄럴샤인

    즐겨찾기 추가 천연 색조 10년 연구 천연 립틴트의 원조 네츄럴샤인

    www.n-shine.com

    티비방송에서도 네츄럴샤인 틴트립밤에대해 광고를 많이하더라구요, 임산부랑 어린아이까지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방부제나 보존제도 인체에 무해한 제품을 사용한다고 하니 더욱 안심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립밤 제형이라 루즈? 같은 발림성이지만, 촉촉하고 보습이 되고 각질 부각도 없다고 하니 좋은 것 같아요! 

    네츄럴샤인 립큐어 제품은 타르색소 무첨가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해요, 여자분들은 립제품사용하면 커피마시거나 간식먹을때 립도 같이 먹게되는데 성분이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이라 좋은거 같아요 이부분도 좋아서 저도 구매했답니다.

     

     

    이름부터 왜 립큐어 밤이냐고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좋은 성분을 사용했다고 해서 입술이 점점 건강해지고, 립밤을 자주 발라주면서 각질도 연화되서 더 예쁜 입술로 연출 된다고 합니다.


    컬러소개


    립 제품을 고민할 때 어떤 컬러가 나랑 잘 어울릴까 정말 고민 많이 하게되더라구요! ㅠㅠ 어떤 컬러는 바르면 입술만 부각되고 되게 안어울린다고 느껴지는데 말이죠. 

    그래서 저는 네츄럴샤인 립큐어 제품을 구매할 때 피부톤에 맡는 립을 선택하는데요 저는 뮤즈을 3개 구매하고 지인 선물용으로도 좋을 거 같아서요! 그리고 2번 헤라 핑크를 구매했습니다. 원래 헤라 레드 핑크가 잘 어울리는 편은 아닌데 아는 언니가 쿨톤 피부라 구매했어요! 피부톤에 맞춰서 구매해도 좋고 여러개 사서 나눠사용하기도 좋은거 같아요.

     

     


    3+1 및 추가 할인이벤트


    저는 이 타로카드 할인쿠폰으로 3+1 립제품을 구매했는데요 원래가격은 3만8천원인데 3000원 할인받아서 3만5천원에 4개를 구매했습니다. 

    회원가입 후 타로카드를 뽑고 나면 3000원 할인 쿠폰을 준답니다. 저는 3+1 혜택도 받고 3000원 할인도 받아서 개당 8000원대에 구매해서 만족 했습니다. 이제 오면 사용해보려구요! 요즘 제품리뷰만 엄청 하는것 같은데 자꾸 뭘 사게되네요!! 이제 그만사야겠어요 ㅎㅎ 

     

    [마무리]

    천연틴트립밤 추천

    영유아,임산부도 사용가능

    회원가입 타로카드이벤트 3000원할인

    3+1 이벤트 중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