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추천 개미는오늘도뚠뚠 챕터3 (feat. 개미는 뚠뚠 다시보기 넷플릭스)
    주린이 주식일기 2021. 2. 25. 00:30

    주린이를 위한 주식예능프로


    주린이는 주식어린이의 준말로 주식을 처음시작하는 사람을 지칭하는 신조어인데요, 아마 많은 분들이 지금 주린이로 시작해서 삼성전자는 기본으로 사서 가지고 있으면서 우량주, 단타 등등 주식을 하고 계실텐데요, 주식의 주자를 바로 알 수 있게해주는 주식예능프로가 있어서 오늘 소개하고자 합니다.

     

     

    카카오TV와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TV는 매주1회씩만 무료로 볼 수 있고, 넷플릭스는 시즌1부터 시즌3 1화까지 공개되어있어서 한 번에 몰아보기 좋아요!

     

    저는 시즌1 부터 지금까지 매회 챙겨보고있어요, 주식이 자칫하면 어렵고 재미없을 수 있는데 패널과 MC들이 너무 재밌어서 계속 보면서 경제공부도 덤으로 하고있습니다. 

     

    지난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2에서는 미주가 우승을 하고 바로 챕터 3장을 열게되었는데요, 우승상품으로 넷플릭스, 웅진싱크빅, 대륙제관을 각 1주식선물로 받았습니다. 

    노홍철은 주식과 비트코인 곱버스까지 여러가지 험난한 실패 속에 지금까지 나왔는데요 이번 EFT추첨 결과에서도, 동전주라고 해서 한 주에 876원하는 씨아이테크 주식의 주주가 되었습니다. 

     

     

    이번  시즌3에는 전원주씨가 깜짝등장한다고 하는데요! 기대가 많이 됩니다. 


     넷플릭스 &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3


    챕터3으로 넘어가면서 오래동안 주식을 하고 생각지도 못한 여왕개미를 초청하는 자리를 만들었는데! 바로 전원주씨입니다. 아내의 맛에 나와서 짠소원보다 훨씬 대단한 짠원주로 나왔는데 개미는 뚠뚠에도 나오셨더라구요! 

     

    전원주씨이야기를 살짝 해볼게요!

    여왕개미로 통하는 전원주씨 책도 2권이나 쓰시고, 어렸을 때 전쟁 후 고생했던 기억으로 돈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지금까지도 절약하면서 돈을 귀하게 생각하는 습관이 자리잡았다고 합니다.

    전원주씨는 은행에 예금을 맡기러만 가지 찾으러는 가지않는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고 직접 노동을 해서 주식의 씨드를 열심히 모았다고합니다. 

     

    열심히 재테크한 덕분에 지금은 절약생활을 하면서 돈을 일하게 하고 그 돈들은 가족한테 적절히 잘 사용하면서 플렉스하고 있다고합니다. 

    아들, 며느리, 손자까지 전원주씨를 엄청 좋아하게 된다고, 나이들면 돈지퍼를 열고 입지퍼를 닫아라 명언을 투척하시면서 절약 비결, 재테크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좋은 주식을 골라서 오래 오래 가지고 있으라고 빨리 팔지말고 정말 요즘 말로 존버를 강조했습니다. 

    그래서 전원주씨는 하이닉스 교육에 가서 직원들의 얼굴과 표정을 보고 자신의 일에 열의가 있는 직원들을 보고 투자를 결정해서 2만원에대에 주식을 구매해서 지금은 12만원까지 수익률이 무려 600%까지 됐다고 하는데요 정말 좋은 기업을 보는 눈을 찾아야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챕터3에서 개미는 뚠뚠은?


    챕터3에서 개미는 뚠뚠은 전담 멘토제를 운영합니다. 김프로팀, 슈카팀으로 수익률을 놓고 경쟁하게 될거 같아요, 각 멘토들만의 주식투자 비법! 좋은 주식보는 법등 멘토들의 주식 노하우가 고스란히 나오게 될 예정입니다. 

    김프로팀에는 김종민, 노홍철, 김철민팀으로 슈카팀은 미주, 딘딘 슈미딘해서 슈미딘으로 팀으로 정해졌습니다. 앞으로가  더 기대가 되는데요! 혹시 아직 개미는 뚠뚠 모르셨다면 시즌1부터 달리시면 재무제표 보는 법도 아실 수 있고 또 패널들의 주식하는 모습이 우리들의 모습을 보는 것 같아서 웃기기도 하고 

     

    킬링타임으로 재밌게 보실 수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마무리]

    넷플릭스에서 개미는 오늘도 뚠뚠을 볼 수 있다.

    챕터3에서는 전담 멘토제로 진행된다.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