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잡플래닛 리뷰 기업리뷰 회사 후기 플랫폼 100% 활용하기
    생활 꿀팁 사전 2021. 11. 16. 16:25

     

    잡플래닛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업리뷰 어플 잡플래닛 리뷰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저도 처음에는 이게 어떤 어플인지 사람들이 많이쓰는 이유가 어떤게 있는지 정말 궁금했는데요, 지금은 없어서는 안될 어플이 되었습니다. 그만큼 일상생활에 긴밀하게 밀접해있는데요! 바로 회사 후기! 에 관련된 부분인 것 같아요.

     

    우리가 맛집가면 후기가 넘쳐흐르듯이, 우리가 다닐 회사 후기에 대해 미리 알고가면 좋은 정보가 될듯 합니다. 정보의 좋은 예 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잡플래닛 사용방법에는 2가지 방법이있는데요, 자료를 보려면 직접 후기를 남기시거나, 이용료를 납부하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둘중 편하신걸로 하시면 됩니다. 이용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게요!

     

     

    잡플래닛 이용방법

    잡플래닛을 이용하시려면 로그인! 회원가입부터 진행해주세요! 먼저 기업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주세요! 리뷰 / 연봉정보부터 살펴보고 싶다면 전직장, 현 직장에 대한 정보를 직접 다녔던 직장인이 직접 후기를 작성해주셔야합니다. 

    저도 제가 다녔던 회사에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리뷰, 연봉정보, 면접 정보를 열람할 수 있었습니다. 리뷰를 작성하고 30분? 정도 후에 바로 열람이 가능했던 걸로 기억해요! 

     

    클래스 101 잡 플래닛  등 꽤나 정보가 디테일하게 나와서 헉. 했던 기업들도 있습니다. 생각보다 직접 다니셨던 분들의 이야기라서 확실히 더 와닿고 면접을 가기전에 면접 갈지 말지 결정할 때 보기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직접 다녀본 것 보다야는 못하겠지만요, 리뷰를 확인하고 마음을 정하고 가는 것도 방법이고 그렇지 않고 바로 가보는것도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에게 편한 방법으로 진행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어디까지나 자료는 참고사항이지 그 이상이하는 아닌 것 같습니다. 

     

    프리미엄 리뷰도 있습니다만, 프리미엄 리뷰를 작성해야 보실 수 있어요! 아래와 같이 스마트한 통계자료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어플사용방법을 알려드리지 못한건 누구나 편하게 어플에서 입력하라는 대로 입력하면 되서 리뷰형태만 리뷰했습니다. 

    그리고 기업에 리뷰를 누가 어떻게 남기었는가에 대한 부분은 철저한 보안을 통해 공개되지않고 자신에게만 코드가 주어져서 열람이 가능하게 되어있으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맹목적인 비난이나, 기업에 대해 리뷰가 아닌 비난의 목적으로 쓰여진 리뷰라면 경고조치 같은게 기업에서도 실행 할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구직자나 기업이나 둘다 좋은 플랫폼을 잘 활용하는 방법으로 지내야 될것 같다고 생각이 듭니다. 

     

    잡플래닛 이용료 알아보기

     

    다음은 리뷰를 작성할 기업이 없는 분들을 위한 이용료에 대한 정보입니다! 먼저 프리미엄 / 스탠다드 이용료에 대해 알아보는데요! 1개월씩 놓고 비교했을 때 프리미엄 14,900원 스탠다드  12,900원 입니다.

     

     

    1개월로 스탠다드 정도 이용해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그리고 기본적인 스탠다드 먼저 알아볼게요! 1개월 뿐아니라 다른 옵션들도 있답니다. 차라리 1개월 하실꺼면 3개월~6개월 하시는게 더 이득인것 같습니다. 총 요금은 1개월보다 6천원 정도 높지만 가격비교해보면 훨씬 이득인 것 같습니다. 

    다음은 프리미엄 요금제입니다. 프리미엄 요금제는 기본정보 + 알파 입니다. 잡플래닛 전체 서비스를 다 사용하실 수 있는 가격입니다. 스탠다드보다도 더 혜택이 많고 요금이 별로 차이가 나지않아서 가입해두고 이직하실 때 신입으로 들어가실 때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하실 거 같아요. 

    기본 리뷰에는 연봉, 리뷰, 면접후기 자료와 프리미엄자료 취업리포트까지 6개월이면 월 5천원이면 된다고 하니 6개월짜리 플랜이 제일 좋아보이네요, 스탠다드에서 천원 더 주면 프리미엄자료를 열람할 수 있는거라 저는 프리미엄 요금제가 더 메리트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이렇게 잡플래닛 어플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취준생, 이직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자료가 되었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마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