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카오백업 카카오톡서랍 lg휴대폰 아이폰으로 연락처 가져오기 꿀팁!
    생활 꿀팁 사전 2021. 12. 3. 23:30

     

    아이폰으로 연락처백업 

    안녕하세요! 오늘은 5년간 lg핸드폰을 쓰다가 아이폰으로 넘어간 1인의 연락처 백업방법을 공유합니다. 도움이 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매우 뿌듯할 것 같은데요, 아시다시피 lg가 휴대폰사업을 접으면서 갤럭시를 살까 아이폰을 살까 고민을 많이 했답니다. 제트플립3이 너무 탐나서 사고싶었는데, 결국 아이폰을 선택했습니다. 

     

    아이폰으로 오면서 가장 번거로울 것 같은 건 연락처 백업이었어요, 사진은 새로 쌓으면되고, 귀찮아서 옮길엄두가 안났는데, 제가 lg  핸드폰을 사용하면서 카카오 톡서랍을 가입했었어요,  64GB핸드폰이라 용량이 금방차더라구요!

     

     

    그래서 가입했던 톡서랍이 있었고, 아이폰을 사서 유심을 꽂고 카톡을 다운로드하고 로그인을 했는데, 톡서랍이 자동으로 실행되면서 사진, 연락처, 대화내용을 불러왔어요! 

    카카오 톡서랍 가입

    톡서랍은 유료서비스인데요, 최대 100GB까지 보관이 가능하고 월 900원에 부가세 90원이 붙어서 990원으로 평생요금제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톡서랍 이미지

    카카오톡을 많이 사용하는 한국의 경우 앞으로 필수 서비스가 되지않을까 싶어요, 오래된 대화나 데이터들은 날아가고 없어지고 다시 찾으려면 못찾게 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이렇게  톡서랍을 가입해두면 데이터를 자동으로 백업해주고 오래 보관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저 같은경우는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하다가 아이폰으로 넘어가서 어떻게 연락처등을 옮길까 우려했는데요, 톡서랍 기능덕분에 연락처는 자동백업이 되어 카톡을 설치하고 톡서랍데이터를 불러오기 하자마자 이전 폰에 있던 연락처가 그대로 복사되어 와서 한결 편했습니다. 

     

    저 처럼 연락처만 가져오면 되는 분들에게는 완전 꿀 기능인거 같아요! 그리고 이게 시작한지 얼마안된 서비스라서, 지금 첫달 무료이벤트를 하고있습니다. 가입하면 평생요금제라고 하니! 부담없이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첫달 무료로 이용하고 핸드폰을 갈아탄 다음에 바꿔주셔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해지는 어렵지 않으니 완전 추천드립니다! 

    톡서랍 추가기능

     

    톡서랍을 쓰면서 업무를 하시거나 친구들과 대화내용을 다시 검색하기 좋다고 생각이 든 기능이 바로 이 기능인데요, 톡서랍에 자동으로 보관되는 자료들을 보낸 친구의 이름으로 검색하고, 불러오고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자료는 하나도 안 깨지고 그대로 볼 수 있습니다.

     

     

    보고서라고 검색하면 보고서를 보낸사람을 검색하면 보낸 사람과 주고받은 자료들을 모아서 보여줍니다. 정말 신박한 기능이죠? 많은 사람들이 알았으면 좋겠네요! 

     

    카카오톡을 사용하다보면, 아기사진 , 동영상 시댁에 친정에 보내기 바쁠때가 많은데요 그런 용량을 다 관리하기 어려울때 톡서랍기능하나면 핸드폰은 가볍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제 핸드폰에는 필요한것만 저장하고 불필요하고 간단한 정보들을 톡서랍기능으로 관리하세요! 훨씬 더 편하고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용량이 없어서 가입했는데 효과를 잘 보고있답니다! 100GB니 평생써도 못 채울 거 같아요 사진 동영상 링크, 자료, 메모 등 모두 자동 백업되니 완전 편리하답니다! 

     

    다들 톡서랍쓰시고 생활이 더 편해지시길 바랍니다! ^^ 그럼 다음포스팅에서 만나요!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