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케이스티파이 casetify 아이폰 케이스 Casetify X 한정판 케이스 추천
    일상 2021. 12. 8. 18:50

     

    아이폰케이스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볼 브랜드는 케이스티파이 브랜드입니다. 이번에 아이폰13을 구매하면서 가장 인기있는 핫한 브랜드에 대해 알게되어 블로그 분들과 나누고 싶어서 공유합니다. 

     

    CASETiFY는 무게를 기준으로 65%의 재활용 소재와 식물 성분을 사용하여 지속 가능한 폰케이스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케이스를 업사이클 해 만들어진 Re/CASETiFY 소재(재활용 케이스+바이오플라스틱+플라스틱 쓰레기) 케이스는 100% 친환경 패키지과 함께 제공합니다. 또한 탄소 배출량을 무려 20% 삭감하는 친환경적인 제조 공정을 거쳐 제작됩니다.

     

    친환경으로 만들어지는 것 뿐 아니라 casetify iab이 사랑 받는 이유는 완벽보호가능한 점인데요! 

     

    360도로 지켜주는 완벽한 보호력
    뛰어난 보호력은 물론 슬림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완성하기 위해 세세한 디테일까지 고려해 설계됐습니다. 업그레이드된 qtetech™ 2.0 소재로 360도 지켜주는 ‘코너 범퍼’ 그리고 입체적인 베젤 설계로 카메라 렌즈를 보호하는 ‘카메라 링’이 모든 각도에서의 충격에 대응합니다. 또한, 측면에는 유연성이 있는 소재, 후면에는 하드한 소재로 제작해, 한 손에 착 감기는 뛰어난 그립감을 선사합니다.

     

    casetify iab의 제품들의 가격은 개당 4~7만원이지만 한번사서 정말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케이스로 정말 인기있고 가성비도 높다고 할 수 있답니다.

     

     

    한정판 / 커스텀 케이스

    친환경, 보호력 두가지 말고도 큰 장점이 있는데요, 한정판 케이스와 커스텀 케이스를 들 수 있습니다. 커스텀은 말그대로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디자인해서 받을 수 있는 케이스이고 한정판같은경우는 이번에 오징어 게임 케이스가 발매되었습니다. 

     

    Squid Game

    casetify iab의 한정판 케이스인 오징어 게임 케이스는 주인공들의 번호와 영희 얼굴이 아주 크게 있는 케이스인데요 보는 재미가 있는 케이스입니다.

     

     

    오징어게임 트레이드마크 동그라미 세모 네모도 있습니다! 

    디즈니 프린세스 한정판도 있어요! 

     

    Custom Phone Case

    커스터마이징 케이스도 알아볼게요! 

    casetify iab 커스텀 케이스는 케이스의 범퍼 디자인을 고를 수 있어요, 색상 조합을 직접고르는게 가능합니다. 그리고 커스텀하고싶은 폰트가 있는 케이스의 경우 폰트스타일 위치를 고를 수 있어요. 

    폰트 스타일과 위치, 폰트 원하는 문구도 직접 적을 수 있습니다. 문구의  색상까지도요! 

    이렇게 직접 폰트를 넣어서 커스텀하기 좋은 케이스입니다. 이외에도 자기가 원하는 디자인을 고를 수 있는데요, 아래와같은 바둑판배열과 대리석 느낌의 케이스 조합도 깔끔하고 예쁩니다.

    casetify iab에서는 커스텀하는 재미가있어서 그리고 전세계 무료배송시스템이라서 아마 더 사람들이 즐겨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casetify에서는 애플관련 다른 악세사리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맥세이프 가능한 케이스라던지 맥북 에어팟 악세사리도 있습니다.

     

     

    기타 악세사리

    에어팟 케이스도 있는데, 색상선택 소재 선택이 가능합니다. 

    아이패드 케이스도 있습니다. 폴리오케이스로 폴리오 케이스는 보호 성능은 물론, 다양한 수납공간이 있어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홈 페이지에 많은 선택이 가능한 악세사리들이 있습니다. 블랙핑크 한정판도 있고 벌써 아는 사람들은 다 주문해서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주변 지인들의 입소문만으로도 커지고 있는 회사인데요! 앞으로도 많이 기대가 되네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만나요!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