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케아온라인쇼핑몰 특가제품, 할인제품 모아보기 꿀팁
    일상 2021. 12. 6. 22:40

     

    이케아 온라인쇼핑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케아 온라인쇼핑몰 특가제품 정보로 돌아왔습니다. 이제 겨울이고 집에 분위기를 바꾸고 싶은데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분위기만 살짝 바꾸고 싶을 때! 바로 이케아 제품을 찾게되는데요~저도 요즘 이케아를 가볼까 하고있는데, 코로나때문에 나가지못하고 있어서 온라인 쇼핑몰을 정보를 공유해보려고해요! 

    영화 이터널스에서도 재밌게 표현되었던, 극중 캐릭터의 집에 테이블이 이케아 가을컬렉션이라고 해서 재밌었던 모멘트가있었는데요, 이케아에서는 가구, 소품 많은 것들이 판매하고있고 이케아는 대량생산으로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이고있어서 오래도록 인기가 좋은 것 같아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특가를 만나게되면 얼마나 반가운지 몰라요! 특가제품에 대해 알아볼게요!

     

     

    특가제품 모아보기

    먼제 이케아 온라인몰에 접속해주세요! 그리고 메뉴중에 보시면 할인중탭 또는 더 낮은 가격이라는 항목이있는데요 거기에서 할인하는 제품들을 보실 수 있어요!  

    저도 오늘 들어가서 보니까 욕실매트인데 굉장히 저렴하게 판매하고있더라구요, 그리고 아래의 오드룬 담요는 이케아 고양점에서 구매해서 지금까지 잘 쓰고있는데요 지금은 이 다크그린색상만 할인하는것 같아요, 나머지 컬러는 14900원으로 원래가격으로 판매가 되고있더라구요. 

     

    재질도 좋고 빨래도 쉬워서 자주 잘사용하고있어요, 쇼파 담요로 최고랍니다! 

    아이들용품도 할인하고있어요, 원래 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원목 기차 놀이 세트인거같아요. 점점 더 아이들 있는 집의 수요가 많아서 그렇지 않을까 싶어요! 활용도도 좋고 장난감이지만 나무로 되어 내구성도 좋더라구요! 

    저희 집 침대 협탁으로 구매한 네스나인데요, 위에가 유리로 되어있어서 조금 위험할 순 있지만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답니다. 지금 마침 할인하고 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지금이럴때 쟁여두심 좋을 거 같아요! 

    쿠션커버나 러그도 할인하고 있어요~ 이케아 제품은 뭔가 독특한 아이템들이 많아서 포인트주기도 좋고 재밌게 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은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아요!

     

     

     

    추천 특가상품

     

    포스팅을 마치려다가 추천상품을 몇개 더 올려보자 생각이들어서 알아보다가 몇개 선별해보았는데요, 

    1) 팁헤데 15,000

    러그인데, 세탁기로 세탁이 가능한러그로 가격도 너무 저렴해서! 가져왔습니다. 아마 매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하실 거에요! 인터넷에서 구매시 15000원애 배송비는 3천원으로 저렴하네요! 부피가 큰 제품이 아니면 저렴한 가격에 배송을 받으실 수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2) 소르트쇠 

    이 제품은 미니러그인데요, 디테일이 귀엽고 양면으로 사용이 가능한데! 가격도 너무 저렴해서 가져왔어요! 제품이 무조건 싸다고 좋은 건 아니지만, 이런 제품은 가볍에 세탁도 가능하고 양면으로 사용하면 좋아서 추천드립니다.

    3) 도어매트

    재활용 PET병에 신발을 닦아보세요. 본 도어매트는 약 6개의 PET병을 재료로 만들었습니다. 쓰래기를 자원으로 활용함으로써 우리는 지속 가능한 미래로 한 걸음 더 나아갑니다.

    4) 빈테르  크리스마스 가랜더 

     적은 비용으로 높은 효과를 낼 수 있는 가랜더에요! 트리가랜더인데, 너무 귀엽고 깜찍하답니다! 

    이렇게 이케아온라인몰에서 이것저것 알아봤는데, 꽤 좋은 제품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되어있어서 눈이 호강했던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저도 조만간 주문하러 다시 들어가봐야겠어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