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크림 Kream 한정판 직거래 서비스 플랫폼 한정판 FLEX
    생활 꿀팁 사전 2021. 12. 13. 22:59

     

    KREAM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정판 직거래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사람들사이에서 나이키 한정판, 명품 줄서서 구매하고 이런 현상이 많이 있는데요. 그 희소성 그리고 한정판의 매력 때문이지 않을까 싶어요. 

    한정판도 이제 쉽게 거래하는 플랫폼이 있습니다. 저도 알게된지 얼마 안된 플랫폼인데요. 바로 크림입니다. 스테크라고 들어보셨는지요, 요즘 한정판 운동화를 리셀하여 재테크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MZ세대의 소비 관심사중 하나의 항목입니다. 

    그중에 크림은 가장 거래하기 수월해보는게 특징인데요, 오늘 크림을 살펴볼게요!

     

     

     

    크림

    일단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운동화, 샤넬가방, 각종 브랜드의 악세사리등 여러가지 품목들이 올라와있는 걸 확인하실 수 있어요! 

     

     

    운동화먼저 알아볼게요! Jordan 1 Low Dark Teal

    주식처럼 사고 팔기가 가능한데요, 마치 옥션처럼 가격이 변동되고 올라갔다 내려갔다하는데 어느정도 선에서 유지되는 가격도 보이고 있습니다. 구매가격은 198000원 판매가격은 233,000원이네요 판매가 조금 더 비싸게 팔리네요! 

     

    발매가가가 119000원인데, 판매가가 23만원이면 주식보다 좋은 수익률을 자랑하네요 100%수익이라니 ㅎㅎ 왜 MZ세대들이 좋아하는 상품을 사고 팔고 하는지 스테크 하는지 알것 같네요!

    인기 좋은 사이즈들은 금액이 조금 더 나가거나 합니다. 사이즈별로 거래가 가능하고 입찰식으로 가격을 걸어둘 수 있어요~

    운동화를 신고 다니기보다 수집에 더 진심인 것 같아요! 다들 재밌게 구매하고 어떻게 보면 이게 하나의 라이프 스타일 같네요!

     

     

    샤넬도 있더라구요 그런데 운동화처럼 활발하게 거래되는 건 아니라서 거의 재고가 없는 것 같아요! 샤넬은 넘사벽이죠 ㅎㅎㅎ  

    크림 장점 

    구매자와 판매자의 가격이 일치할 때 판매가 가능하고 구매가 가능하고 , 꼼꼼한 검수를 통해 보내진다고합니다.

     

     

     

    또 국내외 래플과 선착발매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시스템화 해서 보여주기 떄문에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크림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한정판 거래를 주식처럼 시세를 예측해서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다니 신기하네요! 갖고싶은 브랜드 운동화가 있을 때 필수 어플이네요! 

     

    오늘도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