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베어브릭 킨키로봇 kinkirobot 소개 피규어 1위 쇼핑몰 사이트BEARBRICK
    일상 2021. 12. 22. 23:30

    킨키로봇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규어 찐팬들을 위한 포스티입니다. 이미 다들 많이들 아실 거 같아요! 이쪽에선 유명한 킨키로봇 사이트요! 저는 알게 된지 얼마 안됐는데, 이렇게 다양한 상품들이 있는지 처음 알았어요! 베어브릭부터 스펀지밥 각종 퀄리티 높은 피규어들이 많더라구요! 

    연말인데 어디 나가지도 못하고 집에서 보내야하는데 , 이렇게 피규어로 기분전환을 하고 싶어지더라구요!  이번에 나온 크리스마스 피규어인데 너무 귀여운거 있죠! HOLIDAY UNICORNO SERIES2 이랍니다.

    킨키로봇 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 메디콤토이라는 것은 일본의 인기 아트토이 컴퍼니입니다. BEARBRICK 베어브릭 소프비등 다양한 라인업을 출시하고 있다고 하네요!

     

     

    베어브릭은 작동완구가 아닌, 수집용 완구입니다. 팔다리가 움직여지지만, 그대로 수집하는 것이 좋다고해요! 테디베어를 피규어로 만들고 싶다는 생각에서 만들어진 아트토이입니다. 

     

    베어브릭

    베어브릭이라고, 연예인들도 많이 모으고 컬렉터 수집까지 많이하고 있는데요, 킨키로봇에서도 베어브릭을 구매할 수 있답니다. 

     

    너무 귀여운게 1000% BEARBRICK Gromit 그로밋 베어브릭은 왤케 사랑스러운거죠.. ㅎㅎㅎ 

    사이즈를 잘 확인하고 구매하셔야하는데요! 위 제품의 실제크기는 70cm가 된다고 해요! 그래서 생각보다는 크다는 것! 작지않아요! 근데..크니까 더 귀여워요! 

    큰사이즈는 어마어마하게 크네요! 그래서 1000%사이즈라고 표시해두었는데 왜 1000%라고 하는지 알것같아요!  

    작은 사이즈의 베어브릭도 있으니 자신이 관심있는 쪽으로 수집을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70% 정도가...제일 좋을 거 같네요! 그리고 하나씩 모으는 재미는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 

     

     

    유니콘시리즈

    톰과 제리, 토테토 등 퀄리티 높은 피규어들이 판매되고있어요! 

     

    유니콘 시리즈도 종류가 많아서 ㅠㅠ 하나씩 모으다보면 통장이 텅텅이 될 거 같지만 너무 소중하고 귀여운걸요...월급타면 저금하듯이 하나씩 모아가는 정성이 필요 할 것 같아요! 

    원래 하나씩 모으는 재미가 바로 피규어 모으는 재미잖아요!

    이렇게 종류가 10개가 있다는 거에요~ 그 중에 랜덤으로 나오게 됩니다! 1개에 1만원대인데 가격이 후덜덜 하죠? ㅎㅎ 그런데 하나가지면 또 가지고 싶고 ...왜 그런걸까요?

     

     

    아무래도 레어템을 뽑기위해 랜덤피규어에 지름을 하고 있는게 아닐까 싶어요! 그림에 나오지 않는 피규어가 나오면 시크릿 피규어라고 완전 레어하다고 하네요! 왠지 INFP들 마음을 저격하지않을까 싶은..ㅎㅎ 피규어 랜덤 뽑기 였습니다! 이 사이트를 소개하지만 한 번 빠지면 쉽게 헤어나오지 못 할 것 만 같네요!

     

    약간 드라마 다음화 궁금해서 ㅋㅋ계속 보게 되는 효과랄까요!? 

     

    스토어도 있으니! 직접 방문에서 실물을 보고 맘에 드는 피규어를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압구정, 한남 이렇게 있어요! 

     

    이렇게 피규어 스토어를 전해드리고! 그럼 또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