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ppt 위니디 weenidy 무료 디자인 소스 템플릿 다운 받기
    Design 2022. 1. 4. 22:56

     

    위니디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자이너들에게 필요한 디자인 리소스를 구할 수 있는 회사를 소개합니다. 여기를 추천하는 이유는 구독제가 아닌 그때 그때 필요한 이미지, 템플릿, 목업을 소소하게 구매할 수 있는다는게 장점인 거 같아요!

    프리랜서 디자이너의 경우 리소스 비용이 매달 나가게되면 만만찮은데요, 여기에서는 그때 그때 외주받은걸 처리할 수 있는 정도의 목업, 디자인 리소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약간 부적? 같은 느낌으로 피피티 템플릿 하나 가지고 있으면 또 이것 저것 활용해서 피피티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좋은 것 같아요! 그럼 소개해볼게요!

     

     

     

    목업파일

    제가 여기를 추천하는 이유! 첫 번째는요! 바로 멋진 목업 파일입니다. 뭔가 해외 목업느낌이 나지않고 자연스러운 한국적인 느낌이 많이나요, 목업이라는 거 자체가 자연스럽게 완성된 모습을 보여줘야 설득력이 있는 건데, 제가 여기서 반한 포인트에요! 과한 화려함도 아니고, 보는 이를 편안하게 하면서 딱 필요한 부분을 잘 보이게 해준 느낌이라 추천드립니다.

    일반 디스플레이 목업은 가벼운가격이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 패키지 목업세트는 조금 비싼편이에요 그래도 외주 비용에서 이 정도는 감당이 가능한 영역이 아닐까 싶은데요, 왜냐면 퀄리티가 나쁘지않거든요! 

     

    한번 사두면 다른 외주에도 활용 할 수 있고 단발성으로 하나씩만 구매해서 가지고 있어도 되서 편리한 것 같아요. 

    모든 목업은 상업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다만 다른 사람에게 공유하거나 되팔거나 할 수 없고 오로지 구매자의 디자인에만 활용되어야해요,

     

    한국 디자인 상업에 최적화 된 목업이라고 자부할 수 있는게, 해외를 배경으로 한 목업들이 아니라서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서울에 특화된 목업도 많이 있어요, 이 부분이 참 좋은데요 이게 목업이 해외에서 들어오는 것들은 자연스러움이 좀 떨어지고 어쩔 수 없이 맞춰서 보여주는 느낌이 있는데 , 이건 정말 실무에 바로 적용이 가능한 목업들이라 디자이너가 작업을 좀 더 편하게 할 수 있을거 같아요! 

    요즘 한옥이 뜨는데, 한옥에 간판목업도 있고 버스광고 목업 디자이너의 요구를 바로 들어주는 필요를 바로 채워주는 목업 파일라고 생각이드네요!

     

     

     

    PPT템플릿 

    목업 파일만 괜찮은게 아니라   PPT  제안서 작성할 때도 좋은 것 같아요. 다른 PPT 사이트들 보다 좀 더 저렴하게 요즘 감성으로 PPT 템플릿을 받을 수 있어요, 각종 도표로 된 템플릿, 예쁜 인포그래픽을 포함해서요!  

    약간 모든 제안서에 잘 어울리는 템플릿을 제공하고 또한 하나 가지고 있으면 든든해서 어떤 프로젝트든 활용해서 피피티를 만들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무료 소스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다른 소스들 보다가 눈 높아져서 무료소스는 눈에 안들어 올 거 같은데 처음 시작을 무료소스로 시작해도 좋을 것 같네요! 

    요즘 이렇게 인스타 카드뉴스도 많이 만드실텐데 이미 만들어져있는 템플릿도 무료로 공개하고 있으니, 무료로 받아서 인스타에 이것저것 활용하시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저도 가입을 진행하고 사업계획서 양식을 다운 받아보았어요! 마침 필요했거든요! 원하는 템플릿을 누르면 자동으로 내보관함으로 들어오고 거기서 다운로드가능해요!

     

    파일은 PPT 템플릿이 Adobe 인디자인파일이라 인디자인이 있으신 분들이 사용이 가능하네요 저는 없어서 사용이 불가하네요 ㅠ 

    다행히 이거는 파일이 PPT 파일이라 PPT에서 열리네요!

     

     

    PPT에서도 잘 열리네요! 텍스트랑 도형으로 되어있어서 편집도 간편하고! 간단하게 어디 제출하거나 과제로 하거나 할 때 좋을 것 같아요! 필요하신 분들은 가입을 고고 해보세요! 

    PPT 템플릿 뿐아니라 일러스트 그래픽 파일들도 공유가 되어있는데요! 퀄리티 있는 소스들인데 가격이 가볍고 좋네요! 한국의 건축아이콘 같은 경우는 진짜 퀄리티 있게 만들어진거 같은데 4200원으로 상업적으로 모두 사용이 가능하니 없어지기 전에 다운로드 해야곘는걸요? 

    시즌이나, 필요한 자료들을 검색하시면 많이 나오는거 같아요 실무에 바로 필요한 소스들을 많이 준비한 거 같아요 뭐랄까 쓸데없이 애매하고 많은 양보다, 필요하고 확실한 디자인 리소스가 있는 곳 같아서 오늘 여러분들에게 추천을 해보았습니다. 

     

    실무에 있는 디자이너분들에게도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은 사이트고! 일반인에게도 혜자스러운 사이트라고 자부합니다. 

    그럼 다들 각자 있는 곳에서 하는 모든 일들 가운데 좀 더 스마트하게 활용하시고 시간을 아끼세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