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리티모바일 7월 혜택 무약정 평생요금제 혜택알아보기 (feat. 최저가요금제)
    생활 꿀팁 사전 2022. 7. 2. 23:54

    안녕하세요! 알뜰통신요금제! 프리티모바일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저도 1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 알뜰통신사인데요. 프리티 모바일을 통해 LG u+ 망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저는 엄청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그런데 오늘 알아보니 7월에 너무 좋은 요금제가 나온게 아니겠어요!? 바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프리티 모바일

    프리티, 이가격이 말이되!? 무약정 초저가에 도전합니다! 월 990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고한ㄴ데, 배너도 너무 귀엽고.. 진짜 알뜰통신사 일잘하는거 상줘야합니다! 왜냐구요! 우리들의 지갑을 털어가는 브랜드가 아닌 소비제를 가장 가성비 높게 활용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이죠! 

    프리티 통신사 과연 어떻게 얼마나 할인해줄까요!?? 알뜰요금제는 6개월사용하면 금방 원래가격으로 돌아가고 하는데 프리티 텔레콤에서는 평생 사용가능한 요금제들이 있어서 좋았었어요! 

    저도 이제 1년 6개월이상 쓰고있는데, 가격올라가는 것 없이 평생 가격으로 진행하고 있답니다. 심지어 유심 배송비도 주고 위약금, 약정도 없어서 얼마나 편한지 모르겠어요. 소비자가 혜택을 받는 거라고 해야될 까요? 지금 0원 요금제가 진행하고 있어요..진짜 어떻게 핸드폰요금제가 0원이지 싶은데요 KT망을 활용하고 10개월까지 0원이라고합니다.

     

     

    원래가격은 18700원 인데, 10개월간, 0원 요금제로, 10개월 후에는 5500원으로 나가게되는 요금제에요. 통화 160분 문자 200건 데이터 1.75GB입니다..진짜 대박이죠? ㅎㅎ 저는 사용량이 좀 커서 ㅠ 아쉽지만 진짜 세컨폰이나 사업자용 폰 활용하시는 분들은 0원 요금제 너무 괜찮을 것 같긴해요!  

     

    요금제 바로가기 보시면, 990원 요금제, 통화 200분 데이터  2GB 문자 50건도 있어서 이것도 너무 혜자한 헤택 같아요! 요즘 알뜰요금제 활용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던데 물들어올때 노젓는 느낌이네요!  

    제가 알뜰요금제 사용하고 프리티에서 LG u+망 활용하고 있지만 지하철에서도 잘터지고, 전화도 잘 터지고 너무 좋아요 다만 ㅠ 데이터가 적어서 가끔 초과사용할때가 있어서 이제 데이터를 늘려볼까 하고 있거든요! 

     

    만약 하더라도 무제한정도까지도 생각하고 있는데,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빠져나갈수가 없어요 요즘에는 핸드폰 요금 기본 8~9만원은 내고 사용하시는데, 핸드폰 할부로 결제하고 알뜰요금제 사용하시는게 훨씬더 이득입니다. 

     

    핸드폰은 자급제로 구매하시고 알뜰요금제 활용하시는거 추천드려요! 셀프개통도 너무 쉽고, 편리합니다! 여기에 무제한 요금제도 좀 알아볼게요! 저번엔 다루지 않았지만 월마다 행사가 있어서 월이 바뀌고나서 혜택을 확인하고 가입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7월 이벤트 혜택 

    7월 이벤트 혜택이 너무 좋아서 소개를 안할 수 가 없습니다! 무제한요금제! 월 5,940원 부터! 데이터 큰 요금제도 2만원이면 가입이 가능한데요! 해당내용은 홈페이지에서 꼭 확인하시고 가입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도 프리티에서 LG u+ 망을 사용하고 6600원 요금제이지만, 데이터가 3기가밖에 안되서 조금 아쉬웠는데! 이번에 7기가 요금제로 바꿔야겠어요! 혜택이 너무 좋네요! 

     

     

    | 무약정 평생요금제 |

    저는 무약정 평생요금제를 좋아합니다. 은근 할인 기간이 있는건 그 기한이 다하기 전에 바꿔줘야하는데 그걸 못해서 ㅠ 늘 요금을  더 납부하거든요 ㅠ 그래서 OTT 같은 것도 한달 더 결제하게된답니다. 근데 프리티는 평생요금제라는게 있어서 저는 이 혜택을 누리고 있어요 신경쓸 것도 없고 바로바로 하면 되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조금 부지런하신 분들이면, 6~8개월 기간이 있는 요금제를 활용하시고 저 처럼 자신없으신 분들은! 이런 평생요금제도 너무나 추천드립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요금제는 통화 마음껏 데이터안심 5GB 요금제도 추천드립니다! 11000원이면 부담없고 인터넷을 더 사용한다고 해서 더 추가로 납부해야하는 요금도 없으니 1석 2조 아닌가요! 

    저는 지금 6600원에 통화 350분, 문자 100건 데이터 3기가인데, 3300원 요금제가 훨씬 좋아보이네요! ㅎㅎ이걸로 갈아타도 괜찮을 것 같은 생각이..ㅎㅎ무약정 평생할인에 데이터 안심요금제도 있어요.. 11000원으로 데이터 걱정없이 사용하실 수 있지만 5GB를 다 사용하고 나면 400kbps로 로딩되서, 무제한이긴 하지만 카톡정도가 가능할 것 같아요! 

    여름이고 각 통신사 망마다 혜택이 다양합니다! 이렇게 평생요금제도 있고 데이터 무제한요금제도 있고 통화자유 요금제도 있어요! 아래에서는 무제한요금제도 공유해볼게요! 

    무제한 요금제 

    무제한까지는 필요없다하시는 분들은 이 요금제를 추천드리고! 6GB까지 6600원으로 활용할 수 있는 요금제에요! 전화 200분 문자 100건 이랍니다.

     

     

    무제한요금제는 이렇게 3가지 추천드려요! 먼저 대용량 데이터 안심요금 사실 데이터가 켜있어야 장문의 문자가 들어올 때도 수신하려면 데이터가 켜있어야하거든요! 그럴때 데이터 없다고 꺼놓는 경우가 있는데, 그러지말고 데이터 안심요금활용하시면 데이터 끌필요가 없다는게 장점이에요! 

    이것도 데이터 안심요금제인데, 15GB다 사용하면 3mbps의 속도로 인터넷을 활용할 수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가격이 조금 나가지만 다른 통신사 무제한 요금제보단 적게 나가는 편인것 같고 사실 19800원대의 요금제가 없기도하죠.. 제일싼게 4만원대? 인 것 같아요. 그리고 3mbps의 속도 정도 되야 인터넷 로딩이 된다고 하니 꼭 참고해서 가입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가장 매력적인 요금제! 통화 문자 모두 무제한! 10기가 이후 일 2gb도 주면서 그것도 다쓰면 3mbps의 속도로 인터넷을 활용할 수 있는 데이터 요금제입니다. 이게 정말 완전 자유 요금제인것 같아요! 

     

    혜택이 큰만큼 아쉬운건 6개월까지 29590원이라는 점! 6개월이후엔 39490원 대로 올라가니! 그 전에 다른 요금제로 갈아타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 외에도 시니어요금제 통화자유 요금제 등등 많은 혜택 상품이 있으니 개인의 사용 패턴에 맞춰 가입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다양한 요금제도 있으니, 7월 혜택도 한번 보시고 각 요금제도 보시고 하면서 사용자 패턴에 맞는 요금제로 가입을 진행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꼭 사용자패턴에 따라 약관도 잘읽어보시고 가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