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Apple Macbook air M2 맥북에어 M2 학생할인보다 저렴하게 구매하기! 꿀팁 (feat. 11번가 )
    생활 꿀팁 사전 2022. 11. 5. 22:57

    오늘은 제가! 직접구매해본 애플 맥북에어 M2  버전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꿀팁을 공유드리려구요! 학생할인으로 구매할까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알게되었는데 맥북을 구매하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Apple 맥북에어 M2

    맥북에어 M2  공식홈페이지가격은 160만원대 200만원대 사양에 따라 기본가격이 변하는데요, 에어로 기본으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공홈 가격 더 알아볼게요! 

    기본사양 모델이 169만원 높은사양 209만원 부터 시작입니다! 공식홈페이지 가격에서도 조금 비싸다고 느껴지네요~ m1 맥북 에어가 기본모델인 130만원대였던것을 생각하면 꽤 높게 출시되었다고 보여집니다. 

    쿠팡 최저가는 어떨까요?M2칩 8코어 GPU 8코어 256GB 8GB 램 으로 비교했을때 169만원보다 약 20만원 정도 저렴한 가격에 올라왔습니다. 최저가 모델이네요! 

    M2칩 8코어 GPU 10코어 512GB 8GB 램이 196만원대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지 않지만! 제품 선택에도 고민이 되지만~ 나는 정말~ 기본!!이면 된다! 하시면 맥북에어 제일 기본옵션을 구매하시면 되고, 브이로그도 편집하고 어도비도 좀 쓰신다하면 GPU 10 코어, 용량 512, 16 GB램이면 충분히 사용하실 수있다고 생각이 되어요! 

     

    왜냐하면 제가 애플  IOS 를 , 맥북을 구매하는 첫번째 이유는 M1~M2 이 칩셋 성능이 정말 넘사벽이거든요 지금 현재 인텔의 가장 높은 사양  CPU에서 i9의 성능을 훨씬 뛰어넘는 기능이라 제품 성능에 너무 큰 메리트가 있어서 맥북에어자체가 굉장히 성능이 좋다고 생각이 됩니다. 

     

     

    인텔i9  CPU는 거의 300만원대 부터 괜찮은걸 살 수있거든요.. 근데 이건 뭐.. 190만원대 , 아니 140만원 기본사양으로도 전혀 버벅임없이 사용이 가능하니 이것보다 좋은게 없죠!! 

     

    이렇게 앱등이가 되어가고있는 사람인데요, 과연 맥북에어M2 어떻게 사면 저렴할까? 쿠팡일까, 학생할인 공홈일까 제목에 공개해두었지만 11번가에서 저는 구매했는데! 할인 과정을 공유드려볼게요!  

     

    맥북 구매 사양 & 구매가격

    일단 저는 동영상편집, 포토샵, 일러스트 , 등을 활용하기 위해 구매했구요~ m1 칩 맥북에서에서 딱히 불편함이 느껴지지않았지만, 제 노트북이 아니였어서 가족꺼라서 ㅠ 개인용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 구매사양 | 

    맥북 에어 M2  CPU 8코어 GPU10코어 512 GB 16GB램 
    공홈가 : 2,360,000

    아이폰 맥북 둘 다 못 잃어.. 가격이 사악하지만...하지만. 성능 넘사벽 ㅠ디자인 너무 이쁨에 매료되어 이녀석을 집에 들이기로 마음 먹었답니다! 그렇다면 해당모델을 어떻게 할인해서 구매했는 지 공유드려볼게요! 

     

    | 11번가 앱구매 |

    저는 종종 11번가에서 쇼핑을 하곤 하는데, 가끔 아마존 상품구매하거나, 배송을 시키면 또 금방금방 배송이 와서 빠른거 좋아하는 한국인에겐 딱이지 않을까! 그리고 조금이지만 쿠폰을 하나씩 매달 발급해주는데 5000원 3000원 쿠폰이 있어서 은근 좋더라구요! 

     

    먼저 11번가 앱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그리고 애플 브랜드관에 접속! 원하는 맥북에어 m2 컬러 옵션들을 설정해주세요! 

    그리고 지인짜 중요한!!! 쿠폰받기이이!! 저도 오늘 접속해서 알았어요.. 그냥 11번가 얼마인가 하고 가봤는데 엄흐나.. 이런 혜자한 쿠폰이 있다니이이!!

     

    애플케어 하단에 쿠폰가! 쿠폰란에서 쿠폰 받기를 누르면 중복쿠폰 10%가 보일거에요! 즉시할인 + 중복으로 쿠폰할인이 가능하답니다! 

    전체에 다 적용되는 쿠폰은 아니고, 맥북에어도 사양에 따라 10%. 17% 등등 차등적용이 되는 것 같았어요! 다만! 조건이 있다면 신한카드로 결제했을때 17%인점!! 참고해주세요! 신한체크, 신용모두 가능하답니다! 

     

     

    쿠폰할인칸을 클릭해서 중복쿠폰이 적용되게 눌러주시면! 알림이 뜨는데요 신한카드로 했을때만 가능해서 Sk pay 간편결제에 등록해둔 신한카드 체크, 혹은 신용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신한카드만 있으면 39만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고 저는 신한 신용으로 무이자 할부도 받았답니다! 게다가 슈팅배송,이라 오늘 주문하면 내일도착이라서 ! 주말이라 월요일에 받을 수 있을 거 같아요! 

     

    11번가 홍보는 아니지만, 가장 싸게 살 수 있다고 하면 현재 기준 11월 5일 기준으로 가장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게 아닐까 싶어요!! 또 지금 다른 모델도 알아볼게요! 

     

    아이폰14 맥북 프로 

    애플에서 애플 9 월이벤트에 항상 아이폰을 새롭게 출시하곤 하는데요 이번에 아이폰은 프로모델이 아니면 인기가 많이 없더라구요! 그래도 컬러감이 이뻐서 ㅠㅠ 사고싶게 나왔어요! 

     

     

    |아이폰 14 프로|

    저는 아이폰 14도 할인쿠폰이 있는지 몰랐는데, 조회해보니까 14도 할인 쿠폰이 적용되더라구요! 쿠팡보다 싸게 구매가 가능할 것 같아요! 

     

    애플 커뮤니티에도 이런 할인 정보가 돌지는 모르겠으나 똑같이 할인쿠폰에서 중복쿠폰 8%를 적용해주고 있어요, 프로가 140만원 정도네요~ 쿠팡은 와우회원이여야 받을 수 있는데 이건 그냥 쿠폰할인이라 아무나 받을 수 있다는 점!

    아이폰 14도 할인쿠폰이 있더라구요! 같이 알아볼게요! 

     

    | 아이폰14 |

    아피노14는 무려 100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더라구요! 아마 40만원 더 주고 프로를 구매하실 것 같긴한데 쿠폰 할인가 자체는 14일반 모델이 더 저렴했어요~! 삼성 제트플립보다도 저렴하네요.. 아이폰 13보다도 더 저렴하구요! 

    아이폰 14는 신한카드의 경우 15%할인, 일반 중복 쿠폰은 누구나 신한카드 없어도 13%할인을 해주는 것 같았어요! 가격 넘나 혜자인것!! 

     

     

    | 맥북 프로 |

    mac book pro 모델도 궁금하잖아요! 할인금액이 그래서 알아봤어요, 에어냐 프로냐 고민 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 같아서~ 가격 비교해보고 원하는 모델로 구매하시면 좋을 듯해요~ 

    맥북 프로 구매하려고 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할인 금액일 것 같아요! 공홈이랑 쿠팡보다 저렴하고 애플 맥북 프로모델이라서 할인 쿠폰이 20% 할인해서 50만원정도 싸게 구매 가능하니! 오늘이 기회인 것 같습니다.

     

    맥스튜디오도 할인하고 있고, 6%정도 쿠폰이 적용되는 것 같았어요~ 신한 카드 미리 등록해두고 고민하시다가 결정이 스면 구매 고고 하시는 게 어떨지 !! 오늘 제가 구매하면서 이것 저것 할인 되는 것들 알아봤는데 

     

    어떻게 도움이 되셨을까요?? 해당 정보는 11월 5일 기준이라 시간이 지나면 ㅠ 할인은 없어질 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리고~종종 이런 할인 이벤트 있으면 가져올게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