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티켓가격 할인 구매하는 방법! 할인구매 물가방어하기 (feat. 롯데시네마 , 메가박스)
    생활 꿀팁 사전 2022. 12. 15. 23:38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심차게 준비한! 생활꿀팁 중에 영화티켓 저렴하게 구매해서! 오른 물가 방어하는 방법을 공유하겠습니다. 저는 이게 굉장히 꿀팁이더라구요! 예전부터 기프티스타나 기프티콘 중고거래에 관심이 많았다는데 이건 바로구매해서 활용할 수 있어서 꿀팁 공유드려볼게요! 

    영화티켓 가격할인

    영화티켓 할인 받아 구매하는 방법은!! 일단 2가지가 있어요!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 CGV 모두 해당이 된답니다! 기프티콘으로 구매해서 물가오른거 잘 방어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먼저 구매하는 방법은 오픈마켓에서 구매하는 방법! 저는 11번가 추천드려요! 달마다 공차, 피자헛, 버거킹 등등 e쿠폰 할인 행사를 하는데 소비제라서 사두고 유효기간안에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물가방어하려면 조금 귀찮음은... 어쩔수 없지만! 조금 아껴서 현명하게 소비하면 기분이 더 뿌듯 할 것 같아요! 아래에서 방법을 좀 더 소개해볼게요! 

    티켓구매하기

    1) 오픈마켓 영화관람권 구매하는 방법 

    저는 일단 11번가에서 항상 e쿠폰 행사가 있어서, 오픈되는 기획전을 잘 보고있는데 최근에 롯데시네마 e쿠폰 기획전인 11일에 진행되서요! 저는 구매해두었는데 가격이 메리트가 있더라구요! 

    롯데시네마 3D관람권이었는데 1매당 1만원에 구매했어요! 요즘 2D도 주말엔 15000원 ㅠ 주고 봐야하는데 이정도면 너무 혜자하지않나요? 그리고 3D 관람권이라 아바타2 보기도 좋을 것 같아요! 

     

    장점 : e쿠폰 형태라, 간편결제가능 , 선물가능 

    단점 : 약간의 번거로움이 있음 (단 앱 예매는 비슷합니다.) 

    행사 할때만 구매가능 (보통 11번가는 십일절 매달 11일즈음) 

    총 평점 : 별 다섯개! 번거로움이 엄청 번거롭지않고, 사두면 이래저래 잘 쓸 수 있다는 점! 

     

    2) 기프티콘 거래 플랫폼에서 구매하기 

    기크티콘 개인 거래 플래폼에서도 구매가 가능해요! 다만 저는 여기가 많이 저렴하다고 생각하진 않아서 많이 활용하진 않아요! 커피쿠폰이나 플랫폼 (앱) 마다 활발히 거래되는 품목이 있고 없는게 있어서. 가격이 메리트가 있는게 있고 무난한게 있어요! 

     

     

    저는 기프티스타로 활용하는데요 여기서 카페, 음식점, 치킨 브랜드, 영화관람권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가격을 한눈에 비교가능하고 유효기간도 선택해서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이렇게 영화관람권, 10-30%까지 다양하게 할인하고요! 미리 사두셨다가 활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런데, 롯데시네마 수퍼 3종..관람권은 이번에 11번가에서  11,900원했어가지고 기프티스타가 더 비싸게 거래되네요! 

     

    장점 : 실시간으로 구매가능 , 유효기간 선택 가능 

    단점 : 가격이 비슷하거나 , 유효기간이 짧은 상품이 있을 수 있음

    총 평점 : 별 다섯개! 사용하기 편한대로! 구매해서 사용하시는 걸 추천! 

     

    이렇게 비교해보았는데요, e쿠폰은 전시회도 있고 여러가지 브랜드들도 많아서 필요하신 분들은 검색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좋은 정보있으면 가지고올게요! 

    그럼 다음포스팅에서 만나요!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