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 신라면 화재경보기 (feat. 소외계층 화재경보기 보급 35주년 농심 CSR)ISSUE & News 2023. 1. 2. 22:34
농심에서 연말을 맞아 소방청과 함께 화재경보기를 소외계층에 보급했습니다. 화재 경보기는 불이 났을 때 스프링쿨러처럼 물이 촥 나오는게 아닌 경보기를 크게 틀어 화재발생을 알리고 집에있는 사람들을 대피 시킬 수 있는 경보기입니다.
이런 경보기를 1만대나 보급했다고 하는데요! 자세히 알아볼게요!
농심 소방청 화재경보기
농심은 신라면 출시 35주년을 맞아 소방청과 '세상을 울리는 안심 캠페인'을 공동 추진한다.
박준 농심 대표이사와 신열우 소방청장은 10일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농심 본사에서 국민안전 강화와 소방정책 홍보 공동 추진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업무협약을 맺었다.
협약에 따라 농심은 전국 소외계층 가정에 화재경보기 1만 개를 지급함으로써 소방청이 추진하고 있는 '화재경보기 2580 프로젝트'에 힘을 보탠다.
화재 발생 시 조기에 화재경보기가 울리면 인명 피해를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방관의 구조 위험도 감소하는 등 화재 피해를 줄일 수 있다.농심은 우리 사회 숨은 영웅인 소방관의 이야기를 알리는 캠페인도 추진할 예정이다. 농심이 선보일 새로운 신라면 캠페인은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책임지는 소방관의 활동을 알리는 데 중점을 두고 제작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이 전 국민에게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고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화재 피해 예방은 물론 소방관의 활동을 국민들이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예고했다.화재경보기 1만개
소방청과 농심은 안심캠페인으로 세상을 울리는 안심 캠페인 협약식을 통해 2025년까지 1만개의 화재경보기 보급에 나섰다.
박준 농심 대표이사와 신열우 소방청장은 10일 서울 동작구 농심 본사에서 국민안전 강화와 소방정책 홍보 공동 추진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농심은 전국 소외계층 가정에 화재경보기 1만 개를 지급함으로써 소방청이 추진하고 있는 ‘화재경보기 2580 프로젝트’에 힘을 보탠다.화재 발생 시 조기에 화재경보기가 울리면 인명 피해를 줄일 수 있을뿐만 아니라 소방관 구조 위험도 감소되는 등 화재 피해를 줄일 수 있다. 소방청은 주택용 화재경보기 설치율을 2025년까지 80% 이상으로 끌어 올린다는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이 전 국민에게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고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화재 피해 예방은 물론 소방관의 활동을 국민들이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예고했다.
'ISSUE &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면 인기 순위 라면추천 (feat.2022년 전국 라면 인기지도) (1) 2023.01.02 농심배세계바둑대회 선수단정보, 생중계링크, 참가자 정보 확인하기 (0) 2023.01.02 부모급여 윤정부 국정과제120 (46.안전하고 질 높은 양육환경 조성 부모급여 신설) (0) 2022.09.11 costco 코스트코 온라인쇼핑몰 송도 코스트코 추천상품! (0) 2022.01.02 평택 지제역 GTX-A / GTX-C 노선 연장 호재 (0) 2021.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