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FILA 휠라 여성 사각드로즈 후기!
    일상 2021. 2. 14. 00:18

    휠라 여성 드로즈


    요즘 SNS에서 사각드로즈 마케팅이 정말 많이 보이더라구요! 여성이 사각드로즈를 입는다면 어떤느낌일까?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거 같아요 그리고 처음 도전하기 불편하실 수도 있구요! 

    FILA 드로즈를 구매하기 전에는 삼각이 당연한줄 알았는데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살도 좀 찌니 속옷이 제일 먼저 불편해지더라구요! 그래서 SNS 홍보하는 속옷중에 뭐가 나을까 고민 했는데, 그나마 브랜드 있는걸로 사고 싶어서 구매해봤습니다. 

     

     


    휠라 사각 드로즈 장점


    처음에 사각드로즈를 사게 된것은 SNS 마케팅이 너무나 설득력이 있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삼각 속옷이 압박하는 부분도 있고 살이찌면서 바디라인이 울퉁불퉁하게 되는게 속옷에 변화를 줘야겠다 하는 찰나에 사각드로즈를 알게되어 구매를 하게되었다.  

    그리고 치마입을때는 속옷입고 속바지까지 늘 챙겨입었는데 사각드로즈는 바지를 입는 것 같아서 속바지를 챙기지않아도 되는 편안함이 있을 것 같았다.

     

     


    구매후기


    2월 1일 순차배송이라서 품절 풀리자마자 샀습니다. 3장 샀는데 3만원 정도였어요, 다른곳은 3장 사면 4~5만원대까지 올라가서 조금 비싸다 라고 생각했는데 휠라는 그나마 가격이 괜찮았습니다. 

    휠라 공식몰 사이트 

    처음입었을 때는 전체적으로 다리를 감싸주는게 느낌이 좋았어요! 사이즈도 타이트 하지않고 좋았습니다. 몇일 더 입어봤어요! 

    배송사진

    배송도 깔끔하게 포장되어있었습니다. 입어보고 괜찮으면 몇개 더 사려고 하는데 휠라제품말고 다른 제품으로 사보고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펼쳤을때 사진

    확실히 마감이나 Y존 부분이나 입는사람을 고려해서 만든거 같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제품자체도 좋은 재질인지 탄성이 좋아서 입기 불편함이없었습니다.

     

     

    장점 단점
    깔끔한 마감
    브랜드 신뢰성
    가격이 합리적
    기능성 높음
    말려올라감 있음
    밴드가 얇아서 
    압박이 될 수 있음
    사이즈 선택을 잘해야 함

    장단점은 개인차에 따라 다를 수 있을 거 같아요 저는 100사이즈 시켰는데 하체가 워낙 통통해서 100 사이즈가 맞긴했지만 조금 불편했어요 제품자체가 탄성이 좋아서 빨래하면 다시 원상복귀되고 좀 입다보면 살짝 여유있어지고 그렇게 되더라구요! 하지만 자고 일어날때 밴드가 얇아서 그런지 뭔가 쪼이는 느낌이 있었어요 한사이즈 큰걸 샀으면 괜찮았을까 싶긴 했어요! 

     

    편함을 목적으로 입으시는 거면 사이즈를 평소입으시는 것 보다 큰걸 사시는걸 추천드려요! 워낙 탄성이 좋아서  허벅지가 남거나 그런일은 없을 것 같습니당! 

     

    레깅스나 스타킹을 입을 땐 말려올라가는거 신경쓰일거 같아요 은근 말려올라가요! 이중덧댐도 되어있어서 안심하고 입을 수 있고 생리대도 부착할 수 있어서 좋아요!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