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투썸플레이스 미스터리 텀블러 & 기프트 Review
    일상 2021. 3. 2. 23:12

    투썸플레이스 미스테리 텀블러


    투썸플레이스 미스테리 텀블러! 작년 12월 부터 했던 이벤트입니다. 저는 최근에서야 참여해봤는데요! 텀블러 가격은 1만원이고 안에 커피쿠폰, 키링, 랜덤 텀블러를 주는 이벤트였습니다.

     

     

    텀블러의 가격보다 비싼게 나올수도 커피한잔으로 끝날 수도 있지만 텀블러를 커피가 나와도 텀블러 값이 6000원대로 투썸 텀블러를 살 수 있는거라 참여하지 않을 수 없었어요!

    마침 저희 집엔 텀블러가 없어서! 그리고 너무예뻐서 사고싶었어요! 간단하게 가지고 다니기도 너무좋구요! 서울시립대지점에서 구매했는데요 텀블러와 기프트에 대해 알아볼게요! 


    투썸 텀블러 후기 


    저는 투썸 플레이스 미스터리 텀블러이벤트에서 미스테리 기프트!는 바로! 아메리카노 1잔(투썸오더)+ 키링이 나왔습니다! 저는 2개를 사봤는데요! 아메리카노랑 키링이 나왔습니다. 미니 텀블러이고 휴대하고 다니기 간편했어요! 오전에 얼음을 넣어놨는데 저녁까지 얼음이 있어서 밀폐력을 인증했답니다! 

     

     

    투썸플레이스는 요즘 잘 안갔는데! 이렇게 재밌는 이벤트를 하니까 더 가고 싶어지더라구요! 키링도 귀여워서 에어팟에 끼워서 다녀도 될 것 같아요! 색상도 제가 좋아하는 색이라서 2개를 다르게 샀는데 잘 산거 같아요! 

    스타벅스 텀블러나 다른 텀블러도 안사봤는데! 가성비도 괜찮고 뽑기 재미가 있어서 다음에 한번 더 가서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차량용 목베게가 나와서 시무룩 했답니다. 

    텀블러 바닥에는 식기세척 유의사항과 품질표시가 되어있구요, 소비자가 명시되어있는데 18000원이라니! 1만원에 텀블러+ 음료쿠폰 +키링 까지 받아서 뭔가 더 마음이 웅장해지는것 같았어요! 이런 이벤트는 더 많이 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실제로 아는 지인 분들은 텀블러 500ml 짜리도 뽑고 좋아했어요..(부럽)


    미스터리 텀블러 이벤트


    미스테리 텀블러 안에는 쿠폰이 들어있는데요, 2월 28일까지 사용하는 쿠폰이라서 지금은 아마 다른 대체 상품을 주지 않을까 싶어요, 홈페이지 공지사항에도 보면 재고 소진시 까지 이벤트 기간이라고 명시되어있어서 매장에 문의해서 재고가 남아있는 매장을 방문하셔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투썸 미스터리 텀블러 제품은 완전밀폐되지 않습니다. 라고 공지사항에 나왔지만 제가 거꾸로 들고 흔들어본결과 밀폐력인증을 완료했습니다!

     

     

    그리고 일부사은품은 재고 상품입니다 라고 명시되어있는데요, 매장에 남아있는 재고상품을 주기도 한다고 합니다. 

    투썸도 스타벅스처럼 연말에 랜덤박스, 미스터리 텀블러이벤트, 투썸오더 등등 소비자에게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하는 것 같아요 , CJ 계열사라 일을 잘하는 것 같기도 하고요! 

     

    코로나로 카페들도 장사안되서 많이 힘들텐데! 이런 소소한 이벤트가 아직 진행중이라서 재밌는 것 같고 텀블러필요하신 분들은 이참에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