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투썸벨 투썸플레이스 MD 투썸벨 보드게임 후기!
    일상 2021. 3. 3. 01:47

    투썸벨 보드게임!


    투썸벨! 보드게임을 구매했습니다! 초콜릿 이벤트 디저트 구매시 투썸벨 보드게임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데요! 저는 사실 이거 나왔을때 부터 구매하고 싶었는데 쉽게 구해지지않아서 구매를 못하고 있었어요! 

    근데 마침아는 지인이!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미스터리 텀블러뽑기로 투썸 벨 보드게임을 뽑았다지...뭐에요 ㅠㅠ 너무 갖고싶어서 지인에게 샀습니다! 3000원에요 ㅎㅎ 오늘 받아왔는데도 후기를 올려볼게요!

     

     

    초콜릿 관련 디저트를 하나 구매하시면 투썸벨을 4800원에 할인가로 살 수 있어요 투썸벨은 할리갈리 보드게임을 투썸에서 직접제작했는데요! 할리갈리 게임도 구매하려고하면 1만원은 줘야 살 수 있는데! 이거는 케이크도 먹고 보드게임도 할인해서 살 수 있어서 좋은 이벤트인거 같았어요!


    투썸벨 보드게임 실물


    투썸벨 보드게임은 벨, 카드, 보드게임 방법 설명서가 들어있었어요! 집에 손님들이 오시고하면 할리갈리나 보드게임하나 있으면 참 좋겠다 했는데 이렇게 생겨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투썸에서 만든거라 뭔가 희소가치? 있어서 재밌는 부분이구요! 저는 레드 벨입니다! 레드벨이 있고 초코색 벨이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카드모양과 뒷면이 좀 다르더라구요! 

     

     

     이렇게 보드게임 사용설명서가 들어있구요! 아래의 사진이 실물입니다! 벨도 너무 귀엽고 벨소리도 엄청 크지않고 괜찮은 것 같았어요! 케이크 카드들도 다 귀여워서! 정말 소장각입니다! 


    보드게임 방법!


    할리갈리 하는 룰과 다른건 없어요! 바닥에 펼쳐진 카드에서 같은 그림이 정확하게 다섯개가 보이면 종을 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종을 칠 수 있도록 긴장해야되기 때문에 집중력과 순발력이 요구되는 게임입니다. 

    재빨리 종을 먼저 친사람은 카드를 모두 가져갑니다. 가져간 카드는 자기카드 더미 맨 밑에 넣고 카드를 가져간 사람부터 다시 카드를 펼쳐 게임을 이어나갑니다.

    투썸플레이스 스페셜 카드 스페셜카드가 1이 나오면 무조건 종을 치고 카드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스페셜카드2가 나오면 무조건 종을 쳐서는 안되고 새로운 카드로 스페셜카드2가 덮혀지고 다시 같은 그림이 5개가 되면 종을 칠 수가 있습니다. 스페셜카드가 1,2 동시에 나오면 두 카드의 능력은 무효가 됩니다. 이때 나머지 카드에 같ㅇ느 종류의 그림이 5개가 되면 종을 치고 카드를 가져옵니다. 

     

    게임룰 까지 친절한 설명 덕분에 오늘 친구들과 재밌게 게임 할 수 있었어요! 집에 보드게임이 하나쯤은 있어야 된다고 생각 될때! 우연히 집앞에 투썸이 있다! 또는 우연히 투썸에 갔다! 그러면 투썸벨이 재고가 남아있는지! 친구와 조각케이크 하나 먹고 할인가로 구매하시고 재밌는 시간 보내세요!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