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한카드결제일변경 (결제일 변경 방법 및 결제일자별 사용기간)
    생활 꿀팁 사전 2021. 4. 5. 23:55

    신한카드 결제일 변경


    오늘은 카드사용하실때 꿀팁을 전해드립니다. 신한카드 결제일 변경 어떻게 하는 건지.. 귀찮게 전화를 해야되나 월급 날짜가 바뀌거나 했을때 카드 결제일 변경해야 되는데요 신한카드결제일 변경은 어떻게 해야 되는지 오늘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신한카드 결제일 변경 방법은 PC와 모바일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홈페이지로 설명드릴게요!

     

    [PC에서 결제일변경시-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신한 카드 홈페이지에서 가입을 완료해주세요! 휴대폰인증으로 실명인증 후에 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메뉴바->마이->결제일변경으로 이동해주세요! 

    www.shinhancard.com/

     

    https://www.shinhancard.com/

     

    www.shinhancard.com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로그인을 마쳐주시고 결제일변경 메뉴로 이동해주고 나면 이런 화면이 나타납니다!

    신용카드 변경한 결제일 정보를 입력하세요 옆에 화살표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변경할 날짜가 나오게 됩니다. 저는 기존에 27일로 되어있었는데요~ 변경후 날짜를 클릭해서 변경이 가능해요! 

    변경일을 직접 변경해주세요! 기존 27일에서 24일로 변경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간단하게 결제일을 바꿀 수 있지만 결제일이 바뀌게되면 카드사용기간도 바뀌게 됩니다. 

    [신한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

     

    결제일자별 카드 사용기간은 아래의 표와 같습니다. 결제일자를 27일에서 24일로 바꾸게 되면 전원 11일부터 당월 10일까지의 결제금액이 당월 24일에 결제됩니다.

     

     

    *결제일 24일로 변경시 = 전월 3월 11일 ~ 당월 4월 10일 까지 사용한 금액이 4월 24일에 결제됩니다. 결제일 마다 일시불, 할부 사용 기간이 조금씩 다르니 참고하셔서 결제일을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신한카드 결제일변경-모바일]

    모바일에서는 신한카드앱을 다운받으시고, 본인인증을 완료해주세요! 그리고 전체메뉴->마이->결제일 변경으로 이동해주세요!

    결제일이 바뀌면 카드사용기간도 변경되니 참고하셔서 결제일을 바꾸시고 전월, 당월 일시불, 할부 카드사용기간도 한 번더 체크해주시면! 카드금액이 언제부터 언제까지 사용한게 적용되는지 관리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모바일도 간단하게 변경이 가능하고 PC에서도 간단하게 변경이 가능한데요! 신한카드는 사용자 기반으로 편리하게 플래폼을 만들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결제일 변경하게 되면 몇일부터 몇일까지 카드사용일이 될지 결제일 변경란에 명시가 되어서 체크하기 간편합니다! 

     

    [결제일변경에 대한 간단한 주의 사항] 

    1. 결제일 변경은 2개월 동안 결제일 재변경이 안됩니다. 

    2. 결제일 변경 시 단기 카드대출한도 발생일은 달라질 수 있으므로 변경시 착오없으실 바랍니다.
    3. 결제일 변경은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단 청구작업중에는 결제일 변경할 수 없습니다. 

    4.결제일 변경시 청구기준은 전표매입 확정기준으로 적용됩니다. 

    5.결제일 변경 취소는 결제일 변경 당일만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궁금하거나 더 필요한 정보가 있으시면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할 수 있다고합니다! 카드 결제일 변경 하는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간단하면서도 카드결제일 변경과 관련해 카드 사용일자등이 조정될 수 있는 부분이 꼭 참고하셔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