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응급실 떡볶이 메뉴 및 창업
    생활 꿀팁 사전 2021. 4. 10. 22:57

    응급실 떡볶이란?


    응급실 떡볶이는 요즘 뜨고있는 떡볶이 가게로 엽떡이 오래도록 차지했던 매운 떡볶이에 대한 도전으로 응급실에 실려갈 정도로 매운맛을 자랑하는 떡볶이 음식점입니다. 

    응급실 떡볶이는 이름에 걸맞게 메뉴도 창의적이고, 동대문 엽떡보다 매운 맛 , 안 매운 1단계 맛 등 소비자가 선택 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이 조금 더 넓다는 것을 알 수 있고 직접 먹어봤는데 떡이 정말 쫄깃하고 전체적인 떡볶이 국물과 조합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응급실 떡볶이 가게가 여기저기서 개업을 하고 있는 것 같아요 동네마다 하나씩 생길 정도로 빠르게 생겨나고 있는데 그렇다면 메뉴구성과 창업에 대한 비용은 어떻게 되는 지 알아볼게요! 


    응급실 떡볶이 메뉴


    응급실 떡볶이 대표메뉴는, 떡볶이 국물 닭볶음탕 불꽃 닭발이 대표메뉴입니다. 응급실 떡볶이가 제일 인기가 좋은 메뉴입니다. 가격도 괜찮고 일단 떡이 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응급실 떡볶이 매운맛 단계는 부상맛, 중상맛, 혼수상태 맛, 사망 맛이 있습니다. 사망맛은..정말 매운거 잘 드시는 분들만 드셔야 할 강도이구요 부상맛과 중상맛이 제일 먹기 괜찮은 떡볶이 매운 맛의 정도입니다. 

     

    중상도 간혹간에 지점 마다 조금 맵기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입문은 부상맛으로 시작하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국물까지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단계의 맛이거든요! 

    사이드 메뉴도 있는데요, 날치알 주먹밥, 튀김류, 참치마요, 미니핫도그, 오뎅 등등 정말 많은 사이드메뉴가 있어서 친구들 불러서 배달해먹기 좋은 가맹점인것 같아요! 

     

    다음은 창업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응급실 떡볶이 회사는 가맹점 늘리기에 진심인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에 굉장히 자세한 분석으로 가맹점을 개업하실 때 꽤 도움이 될 만한 자료를 공개해 두었는데요 몇개 공유해드릴게요.

     

     

     


    응급실 떡볶이 창업


    일단, 응급실 떡볶이의 차별화는 쫄깃한 냉장떡으로 불지않는 떡을 강조하고 액상형태의 장이아닌 분말로 된 떡볶이 소스이기 때문에 비용절감과 맛의 표준도 함께 잡은 것이 장점이라고 합니다. 

    응급실 떡은 당일주문생산으로 유통하는 떡으로 매장에 공급할 때에 신선하고 찰기가득한 떡을 소비자가 먹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응떡 응급실떡볶이의 줄임말로 개설비용은 대략 아래의 표와 같습니다. 금액이나 인테리어 비용 또한 클리어하게 공개하고 있어서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자료가 될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가맹비 뿐아니라 각 지점 별 매출도 예시로 들어서 수익구조를 공유하고있습니다. 영업이익이 가맹점 마다 천차만별이겠지만 유통구조와 본사의 물량과 주문건수에 관련하여 어느정도 중간정도의 수익을 계산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매장, 포장, 배달이 모두 가능한 운영으로 'ㄷ' 경쟁사와도 원가율 대비 높은 수익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한 떡볶이에 튀김 정도는 함께 시켜먹는 메뉴로 세트메뉴구성도 추천하며, 테이블당 단가가 2만원정도 책정된다고 합니다. 

     

    응급실 떡볶이는 요즘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가맹점으로 점점 더 사업영역이 넓혀져가고 있습니다. 잘 따져보고 동대문 떡볶이와 같은 오래가는 가맹점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지 사업에대한 고민과 분석으로 신중한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