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체국신한 우정적금 연이율 8% 적금 후기
    생활 꿀팁 사전 2021. 4. 9. 23:42

    우체국 X 신한카드 우정적금 


    오늘은 제가 가입한 우체국 신한카드 우정적금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아직 정보를 모르고 계셨다면 오늘 포스팅을 보시고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이 상품은 연이율 8%까지 우대금리로 받을 수 있답니다. 일전에 관련 포스팅을 올렸는데요! 

     

    오늘은 가입 상세 방법과 이벤트 코드 입력방법 등을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체국X신한카드  우정적금 상품은 가압대상 기준이 명확합니다. 신한카드 (신용) 6개월이상 사용실적이 없으시거나(휴먼카드), 신규 신한카드 발급대상자(신용)에 대한 분들만 6.6% 우대금리를 받으실 수 있어요! 

    우체국 예금계좌 = 1.40%

    신한카드 사용 (3개월16만원이상사용시) =  6.6% 

    특판 적금이라 그런지 카드사용실적 채우고, 자동이체 계좌 우체국예금에서 해야하고, 이것저것 챙겨야할게 만더라구요! 카드 신청하면서 하나하나 챙겨볼게요! 그럼 신한카드사이트먼저 방문해주세요!

     

     


    신한카드 만들기


    먼저신한카드 특판적금 사이트에서 신한카드를 신청해주세요! 먼저 신한카드에 회원가입을 해주셔야됩니다. 개인인증, 신분증 사진찍어서 올리기등 조금 까다로운 과정이있어요!  

    저는 이게 제일 괜찮은거 같아서 신한카드 삑 카드를 만들었어요, 단! 대중교통금액은 3개월 사용 금액 16만원에 포함되지않아요 일반가맹점에서 사용한 부분만 실적으로 충족됩니다. 

     

    [신한카드 가입하기]

    가입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가입기간은 1년이구요, 납입금액은 천원에서 30만원까지 자유적립식 예금입니다. 저는 매월 30만원씩 12개월 자동이체를 설정했어요~ 

    저는 신한카드를 만든적이 없어서 카드 신청하기와 동시에 회원가입을 진행했어요~ 본인 인증을 먼저 해야되더라구요~ 조금 시간이 걸리니 여유로울때 신청하세요!

     

     

    개인 인증이랑 카드선택이랑 다 마치고 나면 간단하게 본인 인증을 계좌이체로 한번 더 하게됩니다! 

    본인확인이 끝나면 이제 다음 단계는 카드 결제일 지정입니다. 저는 월급날 다음날로 자동이체를 신청했어요! 카드대금 결제 통장을 우체국예금에서 나가게 해야되기때문에 일단 결제일만 지정하고 다음단계로 넘어갑니다. 

    카드를 만들고 나면 특별리워드 이벤트 코드가 문자로 옵니다.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오지만 저는 신한카드에서 체크카드만 이용했었기 때문에 이번 이벤트에 정상응모가 되었고 확인버튼을 누르면 우체국 예금 홈페이지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문자메세지가 핸드폰으로 오면 완료입니다! 여기까지도 멀리오셨는데! 아직 우체국예금통장을 개설하고 적금통장도 1개 개설해야하니 커피한잔 마시고 쭉쭉 따라오세요! 

    이벤트 코드는 가렸는데요! 요 문자메세지로 온 이벤트코드는 본인만 사용할 수 있고 도용이나 양도가 되지않는 점 꼭 확인해주세요! 


    우체국 예금만들기


    저는 핸드폰에서 우체국스마트뱅킹 어플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그리고 개인인증을 하시고, 우체국예금 통장을 개설해주시면 됩니다. 

    예금 통장을 자동으로 만드셨으면 이제 금융상품->상품조회및가입->적금->우체국X신한우정적금 으로 이동해주세요!

    우리는 신한카드를 만들고 이벤트 코드를 받았기 때문에 상품가입하기를 꾹 눌러서 다음단계로 진행해주세요 !

     

     

    그러면 약관에 대해 읽어보고 약관동의를 해주시고나면 상품가입 페이지가 나와요~ 아! 예금통장에 적금하시려는 금액을 미리 입금해주셔야 출금가능금액에 금액이 표시됩니다! 

    자동이체 신청, 가입기간 금액 잘 입력해주시고, 이벤트 코드! 문자로 받으신 내용 꼭 잘 기입해주세요! 여기서 이벤트 코드까지 입력하시고 나면 정말 다 만드신거에요! 그러면 적금통장만들기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렇게 나오면 계좌 개설이 완료된 거에요! 처음에는 조금 복잡하지만 꼼꼼히 잘 챙겨서 진행하셔서 한번 해 두시면 이제 1년동안 꾸준히 잘 모으시기만 하면 됩니다.

     

    신한카드 특별 리워드 6.6% 우대 금리 받으시려면 ㅠ 카드 사용 실적 부분 꼭 채워주시고! 자동이체 우체국예금통장(우대금리 0.15%)에서 신한 카드 대금도 우체국 예금에서 나가게 설정(우대금리 0.20%)해주세요! 신한카드 어플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정리]

    1. 신한카드 가입 및 신한카드발급

    2. 이벤트코드 문자받기

    3. 우체국뱅킹어플 예금통장만들기

    4. 예금통장에 적금금액 이체하기

    5. 상품가입->적금->우정적금

    6. 약관동의 및 적금 이체 정보입력

    7. 이벤트코드입력

    8. 3개월간 신한카드 16만원 이상 사용하기

    9. 카드대금 우체국 예금에서 납부하기 

    10. 적금자동이체도 우체국예금에서 

     

    조금 복잡하지만 복잡한 만큼 뿌듯하고! 1년동안 잘 모으시고 만기때 치킨 사드세요! 제가 사드릴 순 없지만 이자로! 저는 치킨 5마리를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다들 적금 잘 만드세요! 화이팅!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