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빈플러스 드리퍼 커피용품 티타늄 커피드리퍼 Beanplus
    일상 2021. 9. 13. 21:55

    | 빈플러스 드리퍼 |

     

    최근에 구매한 빈플러스 드리퍼인데요! 여과지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커피드리퍼를 소개합니다. 제가 써보고 좋아서 추천드려요! 내돈내산이랍니다! 

    필터 리스 커피드리퍼에요, 저도 필터없이 어떻게 깔끔하게 여과될까? 드립커피는 무조건 필터가 있어야한다고 생각했던 고정관념이 있었는데요, 막상 구매해서 사용해보니까 여과지 있는 드립시절과 필터리스 느낌은 둘다 별로 차이를 못느끼겠더라구요.

     

     

    | 드리퍼 구매구성 |

     

    저는 드리피퍼만 구매했는데, 커피분쇄 200g , 원두스푼도 함께 보내주셨어요! 옆에 유리컵은 저희 집에있던거 랍니다! 

    필터리스라고 해서 처음에 조금 낯설었는데, 여과지만큼 깔끔하게 드립이 되서 결론적으로는 잘 샀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다른 회사들껀 여과지도 사야되는데 여기는 계속 사용하는데, 필터리스로 사용해서 좋은 것 같아요, 필터도 버리게되서 늘 쓰레기가 조금 그랬는데 드립하고 바로 헹궈 버리면 되서 간편하더라구요!

     

     

     

    지금은 조금 사용해서 약간 물자국이 있긴하지만 커피찌꺼지가 남지않고 깔끔하게 걸러져서 애용하고 있답니다. 사은품으로 함께 보내주는 200g의 원두의 경우도 맛있어서 요즘 매일 아침 내려마시고 있는데 좋더라구요! 용량도 1~3인이라 넉넉하게 잘 마실 수 있는것 같아요! 

    조만간 밑에 서버도 추가 구매해서 사용할 의향이 있답니다. 

    분쇄해서 보내주는 원두도 고소하고 맛과 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용량도 200g으로 꽤 넉넉한 용량이라 한 2주일을 마실거 같아요! 저희는 마실때 1~2인용으로 마셔서 길게 2주정도 잡았고 자주 드시는 분들은 1주일 용량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다른 커피 용품들도 예쁜게 많은데, 여과지 없이 사용할 수 있음이 제일 큰 메리트였고, 물로 헹궈버리면 되니까 무엇보다 간편하다고 느꼈어요! 여과지 버릴때마다 조금 불편했는데! 딱이랍니다. 다만 매번 바로바로 세척해줘야하는 불편함은 있으니 꼭 구매전에 참고하세요! 

     

    저희는 항상 마시고 헹궈놓는 타입이라 큰 문제없이 사용했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