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낙원의 밤 넷플릭스 후기 결말 낙원의밤 출연진
    일상 2021. 11. 10. 17:40

    | 낙원의 밤 |

    넷플릭스에서 추천하는 영화는 낙원의 밤입니다. 오늘은 낙원의 밤 영화에 대해 알아볼 건데요! 내용을 보시고 한번쯤 볼만한 영화라는 걸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조금 잔인한 부분도 있지만 극의 진행을 위한 부분이라 배우들의 연기력이 돋보이는 영화입니다. 

    | 줄거리 |

    낙원의 밤은 누와르물로 조직에 몸담고 있던 엄태구가 조직을 빠져나오면서 일어나는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엄태구의 액션 연기와 감정선, 전여빈과의 만남 또 결말에 가까워질 수록 더욱 재밌어지는 영화입니다. 

    낙원 의 밤 넷플릭스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엄태구는 양사장이 이끄는 작은 조직에 일원이었습니다. 북성파 보스인 도회장이 엄태구를 스카우트 하려고 했지만 엄태구는 양사장에게 의리를 지키고 도회장의 제안을 거절합니다. 

     

    하지만 이 선택이 좋지않은 결과를 가지고 올 줄은 몰랐습니다. 태구에겐 유일한 가족으로 아픈누나와 어린 조카가 있습니다. 비록 조직일을 하고있었지만, 아픈 누나와 어린 조카에게 만큼은 그 누구보다 좋은 사람이었습니다. 

     

    조카와 누나를 만나고 돌아가는 길에 그 둘을 교통사고로 잃게 되었고, 조직에서 계획한 일이라는 것을 깨닿게 된 엄태구는 복수를 결심합니다.  

    복수를 결심한 엄태구는 제주도로 피신하여 전여빈을 만나게됩니다. 러시아 조직에게 무기를 팔고있던 전여빈과 쿠토역의 이기영은 엄태구와 함께 살게됩니다.

    북성파 차승원 마이사는 도망친 엄태구를 쫓아 제주도까지 내려와 전여빈과 이기영 엄태구를 압박하기 시작합니다. 이로인해 아버지인 이기영은 죽음을 맞게되고, 마이사에게 마지막 복수로 전여빈과 엄태구의 반격이 시작됩니다.

      엄태구와 전여빈의 액션과 배우들의 연기력, 양사장의 야비함까지 보는내내 몰입이 되었다곤 할 수 없지만 마지막 장면까지 놓치고 싶지않은.. 결말이 궁금해지는 영화였습니다. 

     

    저도 모르게 주인공과 전여빈을 응원하게 되는 드라마였고, 마지막엔 시원한 복수로 끝내기 때문에 킬링타임으로 보기 좋은 영화입니다. 

    낙원 의 밤 넷플릭스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출연진 |

    박훈정 감독은 부당거래, 신세계. 악마를 보았다. 브이아이피, 마녀까지 우리가 들어본 그리고 영화로도 흥행한 감독의 작품으로 낙원의 밤이라는 영화도 주목을 받으며 시작했습니다. 마침 넷플릭스에 공개되어 많은 사람들이 보고 몇주간 1위에 있었던 작품입니다. 

     

    박훈정 감동은 영화와 관련해 정규 과정을 밟은 적이 없으신데 부당거래, 악마를 보았다의 시나리오를 집필하면서 감독겸 각본가로 거듭났다.

     

     

     

    누아르에 특화된 감독 및 각본가로 사회의 불합리하고 어두운면을 다룬 이야기를 쓰는게 특징으로  낙원의밤 또한 조금 어둡고 잔인한 부분이 있는 영화이다.  

    배우와 제작진 모두가 몰입도있는 연기로 만든 영화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오랜만에 차승원 배우의 연기도 볼 수 있어서 재밌었고, 항상 삼시세끼에서 차줌마로 나오다가 제주에서 낙원의밤에서 셩격있는 마이사역을 맡아서 그부분도 재밌었습니다. 

     

    킬링타임용 영화로 추천드리며! 누와르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볼만한 영화입니다.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