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뷰맵 연남동 스토어 방문기 Viewmap VM1004 BRW 구매완료!
    일상 2021. 9. 14. 10:26

    | VIEWMAP |

    안경테 브랜드 뷰맵 연남동 스토어를 방문했습니다. 저는 동네안경점에서 테를 고르려고 알아보다가, 맘에 드는게 없는데 비싼 금액을 주고 안경테를 사기 싫어서, 알아보던 중 뷰맵이라는 브랜드를 알게되었는데요 온라인에서는 맘에드는 안경이 있었지만 실제착용해보고 구매할 수 없어서, 아쉬웠는데 마침 매장이 생겼다는 소식에 직접 다녀왔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얼굴이 작고 난시가 심해 오목렌즈를 사용해야되는 눈인데요, 얼굴이 작아서 안경알이 작아야하고, 그러면서 테두리는 두꺼워야하는 아주 고르기 까다로운 안경에 속하는데요, 그래서 직접 스토어에 시간날 때 가보게 되었어요 물론! 버스 한번이면 가는거리여서 가능했어요, 멀었다면 엄두를 못 냈을 것 같습니다! 

     

     

    지금은 홍대 연남점에만 오픈했지만, 가산점, 성수점, 중동점 차례대로 오픈예정이라고 하니! 꼭 가까운지역에 오픈 할 때 가보시면 도움이 되실거 같아요! 

     

    | 뷰맵 연남점 스토어 |

     

    홍대입구역에서 가까워요! 홍대입구 3번출구로 나와서 골목길을 잘 따라가면 연남스토어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저녁시간에 갔는데도 주말이라그런지 사람이 좀 많았어요, 안경은 써보고 사야되는거라 마스크쓰고 안경을 착용해봤는데요, 아무래도 쓴 안경들을 전체 소독하거나 그럴 수는 없어보였어요. 

    마스크 코부분위에 살짝 걸쳐서 착용하는게 나을 거 같다고 생각했답니다. 매장은 깔끔하게 잘 정렬되어있고 디자인마다 보기쉽게 되어있어서 좋았던거 같아요 중간중간 큰 거울 작은거울 모두 있어서 바로바로 시착하기 좋았습니다.

     

     

     

    뷰맵케이스에 안경케이스 코닥 안경닦이 정품보증서까지 깔끔하게 준비해서 주셔서 뭔가 선물받은느낌으로 구매할 수 있었어요! 저는 VM1004 - BRW를 구매했는데요, 진저브레드 색상이라고 홈페이지는 나와있는데 오프라인매장에서 실물로 봤을땐 엔틱 골드 느낌이라 가볍게 밝은 색이 아닌 좀더 고급스러워보였어요. 

     

     온라인 매장사진보다 오프라인에서 조금 어두운 컬러라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뷰랩에서는 테를 구매하고 안경렌즈는 안경점에서 구매해야 하기때문에 구매시 팜플렛을 주는데요, 거기에서 제휴된 안경점의 거품없는 렌즈를 구매하실 수 있도록 뷰맵에서 안내하고 있더라구요. 

    뷰맵이 워낙 온라인 판매 및 홈쇼핑 판매를 많이하고 있다보니, 렌즈는 안경점에서 따로 맞추셔야하는데 고급티타늄 안경테를 좋은가격에 구매하고, 렌즈도 정찰제로 안내해줘서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직접 안경을 써보면서 도수가 높은 렌즈를 구매하셔야하는 분들은 제가 산 안경테를 추천드려요! 프레임자체가 조금 두껍게 나와서 두꺼운 고도수렌즈의 사이드 쉴드 형태를 잘 커버해준답니다. 

    홈페이지 상세페이지에선 본인이 선택한 안경테를 기반으로 얼굴형에 맞춰 추천해주는 페이지도 있더라구요! 제가 계란형얼굴인데 나쁘지않게 어울렸는데, 홈페이지에서도 동일하게 오발형 얼굴에도 잘 맞는다고 표시가 되어있더라구요. 

    저는 안경을 항상 작은걸 사용했었는데 이번엔 약간 사이즈가 큰 안경이었어요, 워낙 얼굴이 작아서 어떤 안경을 써도 안어울렸는데, 뷰맵꺼는 예쁘게 잘 어울리더라구요! 안경알도 보통사이즈를 선택해서 오래 잘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가격은 45000원으로 온오프라인 동일가격입니다. 매장에서 구매해서 안경케이스랑 작은 가방? 에코백을 선물로 받았답니다. 재난지원금이 사용 될줄 알았는데, 아쉽게.. 안되더라구요 ㅠㅠ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안 된건지.. 어떤건진 모르겠지만! 그래도 티타늄 안경테 안경점에서 사면 비싼데 여기서 잘 산거 같아요!

    뷰맵 온라인 스토어에서 마음껏 구경하시고 맘에 드는 안경있으시면 직접가서 시착도 추천드려요! 사람 많은 시간은 피해서 방문하시길 기원드리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하고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