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맥북 에어 m2 구매 후기 (m2 스코코 보호필름 VS 저반사 보호필름, 키스킨 )
    생활 꿀팁 사전 2023. 1. 8. 18:23

    안녕하세요 오늘은 맥북에어 m2 구매후기와 함께 노트북 쓰시는 분들이 항상 고민하시게 되는! 보호필름들에 관련하여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저 처럼 두번 사시지 마시고...한큐에 끝내세요! 라고 전달드리고자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저는 맥북에어 m2 13인치 516GB 램 16GB 로 구매했어요~ 사양은 달라도 같은 모델이면 오늘 제 포스팅이 매우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키스킨 구매부터, 보호필름까지 세트도 구매했으니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M2 구매후기

    저는 11번가에서 신한카드 결제 할인, 애플브랜드딜 기간에 구매해서 30~40만원 정도 저렴하게 190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했던 것 같아요! 구매관련 글은 하단에 남겨둘게요! 

    이렇게 맥북에어 m2가 배송되었는데요! 지금은 스코코 보호 필름을 붙인상태입니다! 제가 원래 스코코를 바로 안사고 다른 제품을 사서 먼저 붙였었는데.. 실패해서 ㅠ 스코코를 다시 샀었어요! 

     

     

    그래서 저와 같이 실수하지 않고 무조건 스코코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리는게 저도 똥손이어서 ㅠ 포인트있어서 다시 살 수있엇지 ㅠ 아니였으면 꽤나 배가 아팠을 것 같더라구요! 

    스코코 보호필름

    제가 처음엔 스코코로 구매하지않고 키스킨 판매하는 판매자에게서 샀어요! 가격대가 8900원으로 저렴하고 마침세일도 하고 있어서 저반사필름인데 이 정도면 혜자하지!! 하고 샀는데.. 

     

    제가 똥손이라그런지 집에서 붙이는데 제대로 안붙고 ㅠ 기포가 진짜 하나도 안빠져서 망연자실하다가 다 띄어내고, 스코코 주문해서 다시 붙이게 되었어요. 

     

    이렇게 된거 전신필름까지 사서 붙여버리자 해가지고 사서 같이 붙여주었답니다. 

    너무 돈이 두번 나가서 속상한거에요.. 그리고 스코코꺼는 가격도 비싸요... 근데.. 너무 잘 맞았고 붙일때도 힘이 하나도 안들었고 전신 보호필름도 같이 구매해서 트랙패드, 손목 닿는 부분도 보호필름으로 붙여놔서 맘이 안심! 

    사진으로 보시면 알겠지만 진짜 빈틈없이 딱맞아서......진짜 비싼 돈 준거 하나도 안 아깝고! 오래 쓸 거 같아서 기뻐요.. 8900원은 안녕했지만 19000원으로 만족했답니다. 재질이나, 스티커의 재질 자체가 다른 것 같았어여! 붙일 때 기포가 조금 생겼는데 시간지나니까 다 없어졌고 금방 잘 붙일 수 있었고 쉽게 붙였어요! 

     

    지금은 붙인지 3~4개원 넘었는데 지금도 새것같고 완전 좋아요! 다른거 쓰지마시고 이거쓰세요! 강추강추!! 

     

    스코코 전신 보호필름

    그리고 제가 액정보호필름만 산게 아니라 전신으로 보호필름을 사면 좋겠다고 생각한게, 맥북 케이스? 플라스틱도 껴봤었는데 그것도 시간지나면 깨져서 ㅠ 깨진 틈으로 맥북에도 스크레치가 생길것같아서 고민하다가 마침 이렇게 전신 보호 필름이라는게 있다는 걸 알아서! 완전! 

    이거다 싶었어요! 

     

     

    스티커가 무광이라 애플 맥북과 찰떡이라 자세히 안보면 붙인지 1도 몰라요! 뒷면에는 미끄럼방지 동그란 부분이 구멍이 나있고 스코코는 유튜브에 어떻게 붙이라고도 설명해주는 영상이 있어서 두려우신 분들은 그거 한번 보시고 붙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전신보호필름 구성은 전면, 후면, 안쪽 트랙패드, 키패드 사이드, 측면 보호필름 까지 빠짐 없는 구성이라 맘에 들었고 스티커가 한번 붙여놓으니 들뜸도 없고 딱 타이트 하게 잘 맞아요! 

     

    저는 11번가에서샀는데 아마 스코코 공식 사이트에서도 판매하는 듯 해요! 이것도 붙이는게 쉬워서 재밌고 스트레스 안받아요! 후면은 조금 난이도가 잇긴한데 급하지 않게 잘 작업하시면 잘 붙는답니다. 

    사진에 있는 구성으로 전신보호필름을 받아서 붙여줬구요! 실제 사진은 아래와 같아요 이건 맥북 주인이 보호필름 붙인거라고 말을 안하면 모를 정도로 사이즈가 딱 맞게 나와서 거의 그냥 노트북 같아요! 

    이렇게 이음새 부분을 표시해야 눈으로 확인이 가능해요! 평소에 볼 때는 전혀 눈에 하나도 안들어온다는 점! 그리고 보호필름해놓고 쓰니까 더 편하게 잘 쓰게되는 것 같아요! 

     

     

    오염에 강력하니! 맘 편히 쓰는 것 같아요! 다른 곳 말고 스코코 추천드려요! 그리고 자체적으로 잘 붙일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라 확실히 싼거 붙일 때 보다 좋다는 느낌 확실히 있었어요! 

     

    추천합니다!! 

    혹시 제 노트북 할인 받아 구매한 후기가 궁금하시면 이 포스팅 추천드릴게요! 

    맥북에어 학생할인 보다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Apple Macbook air M2 맥북에어 M2 학생할인보다 저렴하게 구매하기! 꿀팁 (feat. 11번가 )

    오늘은 제가! 직접구매해본 애플 맥북에어 M2 버전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꿀팁을 공유드리려구요! 학생할인으로 구매할까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알게되었는데 맥북을 구매하려고

    umku10.tistory.com

     

    맥북에어 큰돈 나가는데, 잘 알아보고 가격비교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도 우연히 발견해서 저렴하게 잘 산 것 같아서 뿌듯하고! 지금까지 고장없이 잘 쓰고 있어요! 애플 상품을 11번가에서 구매해서 판매하는 건으로 이슈가 있어도, 반품이 가능하고 애플에서 보상이 되니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럼 우리는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