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샬블루투스 스피커 마샬 윌런 블루투스 스피커 (Marshall Willen) 가격정보 및 정품확인 방법
    일상 2023. 2. 7. 12:52

    마샬 듣기만해도 스피커음량으로 마음이 웅장해지는 마샬 브랜드인데요! 액톤부터 라인업이 어마어마 하지만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모델은 신제품이면서 신상의 느낌을 그대로 담은 마샬 윌런, 윌렌으로 불리는 스피커를 공유해드릴게요! 직접 사용해본 후기! 정품 감별법 그 외 라인업을 소개드려요! 

    Marshall 마샬

    마샬 스피커로 유명한 회사인데요, 요즘 감성 블루투스 스피커가 유행하면서 음질 좋은 마샬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것 같아요! 앰프로 부터 시작된 검증된 브랜드 이다 보니 한번 들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음질로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오늘 말씀드릴 제품은 마샬 윌런, 작은 사이즈의 블루투스 스피커로 스트랩이 안보이게 되어있어서 집에서도 캠핑에서도 악세사리처럼 가방에 가지고 다닐 수도 있는 크기의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마샬 윌런 스피커는 119달러로 한화로하면 14만9천원 정도입니다! 한국에서 구매해도 이정도 가격은 줘야 구매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아마 다들 해외직구나 이런 루트로 구매하실 텐데! 제 구매 후기도 올려볼게요! 

     

     

    윌런의 컬러는 블랙, 화이트 두가지가 있어요! 저는 블랙이 너무 이뻐서 블랙으로 구매했답니다. 근데, 만약 캠핑하시고 그러시는 분들은 또 인테리어 화이트로 좋아하시는 분들은 흰색도 추천드려요! 

    저는 11번가 아마존을 통해 구매했어요 마샬블루투스 스피커가 좋지만 그만 큼 가품이 많아서 선뜻 사기가 애매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너무 낮은가격 물건은 구매하지않았고 정가와 비슷한 가격이라고 생각될 때 구매했어요! 루트는 아마존 해외직구이고! 11번가에서 아마존 연동을 잘 해두어서 간편하게 구매했습니다!! 

     

    마샬 스피커 구매 가격  및 후기

    저는 11번가 아마존에서 구매했어요! 요즘 해외직구 다른 곳에서 하긴 귀찮고 그래서, 핫딜 올라오는 아이템들은 종종 구매하곤 해요! 그러다가 지난 십일절 기점으로 윌런이 신상인데 핫딜이 뜨더라구요! 그래서 와 이건 가격 오르기전에 사야겠다 해서 쿠폰이란 쿠폰을 다 끌어모아 산 것 같아요! 

    저도 이렇게 구매했었는데 생각보다 11월이라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이었어서 그런지 12만원대로 구매했어요 이게 최저가이지 않았나 싶네요! 지금도 11번가에 아마존위크 하고 있어서 스피커가 조금 저렴한 가격에 나오고 있는 것 같아요 환율도 높을 때는 아니라서! 

    11번가 아마존에서 마샬 윌른 상품을 검색하고, 현재금액에서 쿠폰을 다운받아서 적용하면 제가 구매한 가격과 거의 비슷하게 가격이 변경되네요! 10만원이상 구매시 7%할인이 적용되어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네요! 꿀팁!! 

     

     

    후기도 많이 쌓였고, 정품인거 후기로도 증명되니까 걱정하지 않고 구매할 수 있어요! 제가 산 제품도 정품인지 아닐지 엄청 고민했는데! 확인하는 방법이 있다고해요! 

     

    후회없이 잘 쓰고 있어요 그냥 인테리어 용품으로도 만족스럽고 음악이 잘 나오기 때문에! 어디서든 좋답니다! 특히 충전만 잘 되어있으면 15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퀵 충전시 20분에 3시간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베터리 용량도 나쁘지않은 것 같아요! 사이즈가 작은 것 치곤 굉장하죠! 

    실제 사진인데~ 큰 손바닥만한 사이즈에요! 너무 작으실것같다고 생각 하실 수도 있는데~ 작지만 짱짱하고 뒤에 걸을 수 있는 부분도 있어서 정말 활용도 만점이에요! 휴대성에 집중한 스피커로 마샬 특유의 감성까지 잘 담겨 있답니다. 

     

    마샬 정품 확인방법

    저희가 해외에서 구매하다보니 정품일지 아닐지 너무 걱정되잖아요? 마샬 정품 확인은 이렇게 하시면 되어요! 일단 박스 부터 스티커가 정품스티커 박스인지! 보안 스티커처럼 한번 떼어 내면 저렇게 표시가 남게끔 되어있는 스티커를 활용했더라구요!

     

     

    그리고 이건 저도 검색하다가 알게되었는데, 마샬도 손에 잡히는 테두리부분이 뭔가 케이스 같은 거더라구요? 본체에 마감이 되어있는 건데 손으로 누르면서 벌려보면 이렇게 일련번호가 제품 바코드가 숨어있는 걸 확인 하실 수 있어요! 

    [ 정품확인 방법 ]

    1. 기기 하단, 옆에 제품 바코드가 있는 것 

    2. 정품 충전기 마샬로고 있어야함

    3. 박스스티커 개봉 후 나오는 자국 

    4. 마샬앱 등록이 될 것 

     

    블루투스 스피커 계의 1인자 다운 좋은 스피커인데 가품 걱정되시면 후기 잘 살펴보시고!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보단 아마존 직구 이용하시거나 쿠폰 할인 받아서 11번가 아마존도 방법은 될 것 같아요~ 저도 번거로움 때문에 아마존 직구 할 때는 11번가 이용하는데 구매가 쉽고 2주정도 기다리면 배송이 오니까 금방 오더라구요! 

     

    그래서 기다리는 재미도 있고, 결제가 쉽고 또 어떤건 금방 배송와서 좋은 부분도 많이 있어요! 

    오늘도 꿀정보를 공유드렸네요! 

     

    마샬 엠버튼과 고민하시고 계시다면 이 글도 추천드려요! 

    마샬블루투스스피커 쇼핑몰 가격비교

     

    마샬블루투스스피커 쇼핑몰 가격비교 & 모델비교 Marshall bluetooth speakers Amazon

    Marshall 제품비교 요즘 20-30 여성, 남성 할 것 없이 바로 이 제품에 빠져있는데요 감성카페나, 인테리어 좀 한다 싶은 곳에 가면 마샬스피커가 빠질 수 없는 품목인데요! 인기있는 이유는 소리가

    Marshall 제품비교

     

    그럼 우린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