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짱구는 못말려 (편의점 신상 짱구 욕실 피규어 , 피크닉 피규어 후기)
    일상 2023. 2. 6. 12:35

     

    안녕하세요! 오늘은 짱구는 못말려의 편의점 신상 짱구 욕실피규어, 피크닉 피규어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우연찮게 편의점에 들르면 피규어나 귀여운 것들이 있는데요! 이번엔 짱구를 기준으로 작년 피크닉 피규어 출시에 이어, 이번에는 욕실 피규어 세트가 돌아왔습니다! 우산피규어도 있다고 하는데 일단 알아볼게요! 

    짱구는 못말려 피규어

    이제는 어른들의 취미가된 키덜트 키즈와 어덜트 어른의 합성어로 키덜트라고 불리는데요! 저도 키덜트인으로서 오늘은 짱구피규어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짱구피규어에 입문하게된건 작년 짱구는 못말려 피크닉 시리즈 때문인데요! 피크닉 친구들은 이미 회사에 쫘악 전시를 해두었었죠! 이건 이제 편의점에서 보기힘들어.. 당근에서 구하시거나 인터넷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피크닉 피규어의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귀엽게 돗자리도 조립되어서 욕실피규어가 편의점에 보이자마자 구매하게되었어요! 뭔가 입체적인데 짱구 자체가 너무 귀염 뿜뿜이라 구매를 안할 수가 없었네요! 

     

    짱구 욕실 피규어

    짱구 욕실피규어는 나온지 얼마안되었어요! 빨리 사는 사람이 임자! 

     

    편의점 신상이다보니! 편의점에 가면 바로 보실 수 있어요! 가격은 5,000원 생각보다 비쌀 수 있는데 피크닉 피규어도 구매했던 저는 2개정도는 질러볼만하다! 다행히 겹치는게 나오진않아서.... 진짜 제일 플렉스는 15개 한박스를 구매하는 게 아닐까요? 개당 5000원이니까 15개면 75000원 정도면 한번에 구매가능하네요! 

    저는 일단 2개만구매했어요!! 제발 짱구나와라 ㅠㅠㅠ 짱구나와라 했는데 처음엔 맹구나와서 완전 ㅠㅠㅠㅠ실망..그 잡채 그러나 귀엽긴했어요!!하지만 짱구나와라 하면서 ! 드뎌 한개 더 뜯으니 짱구가 나왔어요! 

    뽑았다고 좋아해는데 반전이 있었어요... 짱구야... 왜 한 손이 없니? 짱구는 너무 귀엽고 좋았는데 손이없더라구요.. 도대체 무슨일인지 ㅠㅠ 공장에서 제조하면서 빠졌니.. 속상한 마음 가득이지만 버릴 수도 없고 교환도 어려우니 그냥 가져가기로 했답니다.

     

     

    뭐 어디.. 이야기하기도 그래서 ㅠ 다시 달라고 할 수도 없고 ㅠㅠ 5천원인데 비싼데 그래도 어쩔 수 없지 하고 사무실에 가지고왔어요! 짱구네 가족들이 모여있고 짱구 친구들을 다 모으면 더 사무실이 재밌어질 것 같아요.  

    이제 피크닉 피규어는 다시 집에가져가고 욕실 피규어를 하나씩 모아서 올려둘까봐요! 

    짱구 욕실피규어 구성

    욕실피규어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짱구, 훈이, 맹구 , 철수, 흰둥이, 로보트, 히든피규어까지 7종이랍니다! 피규어를 구매하신 분들은 어떤 피규어가 희든피규어인지 바로 알 수 있어요!

     

    1맹구부터 짱구 친구들 + 액션가면, 흰둥이 부리부리 대마왕 까지 ㅎㅎ 모두 뽑으면 7가지 랍니다. 

    짱구만 특별하게 되어있고 액션가면 샴푸 칸탕로보는 사실 그닥 필요없는데 뽑기 랜덤이니까 꽝 하나 심어놓은 듯해요 ㅎㅎ 철수도 너무 귀엽고 다 모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용돈 아껴서 고고해봐야하나 싶기도하구요! 

     

     

    랜덤 뽑기 박스 하단에 이렇게 사용설명서도 나와있어요! 욕조도 분리되고, 히든피규어 부리부리마왕도 보이네요! 전체 구성자체가 너무 귀여워요! 올 하반기에 또 나오려나요 ... 넘 기대 ㅎㅎ

     

    그리고 당근에 중복템으로 뽑은 사람들이 당근에 올리기도 하니! 당근도 알아보세요! 지난번 피크닉 피규어는 4000원에 샀던 것 같은데 이건 5000원으로 올랐네요. 

     

    그래도 귀여우니까~ 한 두개로도 만족! 

    그럼 우린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