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료 qr 코드 생성 사이트 추천 (feat. free QR code)
    생활 꿀팁 사전 2020. 12. 4. 12:41

    무료QR코드 사이트


    코로나가 급증하고나서 여러가지로 생활의 변화가 찾아왔는데요, 개인정보 QR코드 발급이나, 이제 주변에서 QR코드의 편리함을 알게되고 사용자가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저도 오늘 무료QR코드 만드는 사이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간단하게 만들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글을 읽어보시고 만들어 보세요!

    QR코드는 'Quick Response'의 약자로 빠른 응답을 얻을 수 있다는 의미로 IT용어가 생겨났습니다. 흔히 보는 바코드와 비슷한 것인데 활용성이나 정보성 면에서 기존의 바코드보다는 한층 진일보한 코드 체계라고 할 수 있다고 해요 예전에는 QR코드가 있어도 있나보다! 정도로만 생각했는데 이제는 일상이 된 지금! QR코드를 무료로 생성해 보도록 할게요! 

     

     

    개인정보 QR코드가 아닌 비즈니스 툴로 활용되는 QR코드로 나만의 사이트, 쇼핑몰, 블로그, 홈페이지와 연결하는 QR코드를 생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QR코드 만들기


    ko.online-qrcode-generator.com/

     

    QR 코드 생성기

    자신의 QR 코드를 만들기 위해 무료 온라인 QR 코드 생성기. 온라인 QR 코드 바코드 생성기는 무료, 온라인, QR 코드 바코드 생성 하 실시간. 지금 당신은 QR 코드나 바코드를 만들기를 시작! 무료 온

    ko.online-qrcode-generator.com

    저는 QR 코드 생성기라는 사이트에서 QR코드를 생성해볼게요! 저는 제 블로그 QR코드를 만들고 싶어서 구글검색을 통해 접근 할 수 있었어요.

     

     

     

    상단 메뉴를 통해서 텍스트를 QR코드로 만들 수 있고, URL을 QR코드로 만들수있고 연락처 전화 와이파이 메일등! 다방면의 정보를 QR코드로 만들 수 있더라구요! 꽤 유용하지 않나요? 

     

    [URL QR코드 만드는 방법]

    1. 저는 제 블로그를 QR코드로 만들고 싶어서 URL을 선택했습니다.

    2. URL 입력란에 블로그 사이트주소를 넣어주세요 

    3. 색상, 로고등을 설정해주세요!

    저는 로고는 빼고 텍스트만 넣었어요~ 가운데에 이렇게 표시가 됩니다. 

    [QR코드 스타일 설정] 

    스타일 패턴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코드가 변경되네요! 저는 약간 동그랗게 생긴게 좋아서 겉은 네모지만 속은 동그란것으로 만들어 주었어요! 

    QR코드  크기도 변경해주세요! 기본 1:1 비율로 정사각형으로 400px 400px로 생성해주었습니다. 


    QR코드 저장 공유 방법


    QR코드 저장하고 공유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사이트 왼쪽에서 QR코드 생성이 끝나신 분들은 오른쪽에 미리 보기를 통해 QR코드를 미리 보고계실텐데 미리보기 화면 위에 저장, 공유버튼, 인쇄버튼이 있습니다. 간편하고 보기 쉽게 되어있더라구요! 

    내가 만든 QR코드는 저장하기를 통해 이미지 파일로 받을 수 있었는데요 , PNG, JPEG ,PDF등의 파일로 내보내기가 가능하다답니다.  인쇄도 그 자리에서 바로 가능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제 사이트 QR코드가 발급됐네요! 신기하면서도 활용도가 좋은 거 같아요! 카페사업하시는 분들이나, 강사분들 프로필이나, 등등 요즘엔 명함 잘 안보잖아요! QR 코드 발급해뒀다가 언제든 카톡으로 공유하면 좋은 거 같아요! 여러방면으로 사용이 가능할 거 같아요! 

     

    제 핸드폰에서 스캔한 결과인데요~ QR코드 스캔어플로 바로 스캔이 가능하더라구요! 물론 사이트라서 링크를 타고 들어가도되지만 이렇게 제 블로그 QR코드가 만들어지다니 신기한거 같아요! 개인 PR 홈페이지나, 프로필이나, 식당메뉴정보, 사업자등록증등 QR코드는 바코드와 완전 다른세계로 활용도가 높을 거 같습니다! 

     

    네이버에서도 발급받을 수 있는 걸로 알고있어요! 자신이 가장 활용 잘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만드시면 될거 같아요! 이만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