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명절 인사말 배경 무료디자인 미리캔버스로 무료로 만들자! (feat. 미리캔버스 활용하기)
    Design 2020. 9. 29. 15:28

    안녕하세요 움꾸밍입니다! 

    벌써 2020년도 추석이 찾아왔네요! 코로나19로 정말 많은 일이 일어났던 한해가 되었던거 같아요 

    다들 추석까지 열심히 버티고! 거리두기하고 마스크쓰면서 일상을 살아내셨죠!

     

    추석에 가족들 얼굴도 못보고 지나가시는 분들 계실텐데! 

    집에서 편지나, 예쁜 문구를 작성해서 이미지랑 보내시는건 어떨까요? 

    영상 통화도 하지만 언택트시대에서 다시 아날로그 감성으로 ㅎㅎ 

    오늘 소개드리는 미리캔버스를 통해서  간단하게 디자인고르고! 

     

    마음을 담아 글을 작성해서 주변에 감사인사를 전하셔도 좋은 추석이 될 거 같아요!

    오늘은 제 블로그를 구독해주는 분들에게 감사인사를 담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www.miricanvas.com/

     

    홈 - 미리캔버스

    저작권 걱정 없는 완전 무료 디자인툴 미리캔버스

    www.miricanvas.com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디자인툴은요! 제가 현수막이나, 명함, 배너 등을 회사에서 제작할때 알게되었던 비즈하우스에서 

    디자인 일반인들도 쉽게 수정하고 현수막이나, 배너등을 손쉽게 출력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 놓은 회사인데요! 

    생각 보다 간단하고 배송도 2~3일 또는 1주일이면 도착하기 때문에 소규모회사나 직접 운영하시는 카페사장님들에게 유용한 사이트로 추천하는 비즈하우스와 같이 연동되는 미리캔버스입니다! 

     

    저작권 걱정없이 디자인을 1도 몰라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미리캔버스! 사용안하시면 너무 손해겠지요!? 

    상세페이지, 배너, 섬네일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굉장히 강점인거 같아요~

    같은 계열로 망고보드도 있지만 망고보드는 유료도 많이 있는데요~ 어떤게 더 좋은지는 개인취향 같아요~

    요즘은 디자인이 이렇게 프로그램으로 가능해서 참 편안 사회가 된 거 같아요~

    디자인 업계에선 말이 많지만요! 그렇지만 고유의 창작물은 넘사벽의 가치를 갖게되지 않을까요?! ㅎㅎ 

     

    사담은 여기까지 하고 ㅎㅎ 미리캔버스에 들어가시면 

    umku10.tistory.com

     

    이렇게 바로 시작하기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템플릿 처럼 미리 만들어둔 이미지와 글씨들이 있어서 

    사용하고싶으신 테마를 찾아서 눌러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텍스트 수정이나, 방향 등도 간단한 조작으로 수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블로그하시는 분들이나 온라인 쇼핑사업하시는 분들에게 굉장히 유용한 팁이 되지않을까 싶네요!ㅎㅎ

     

    umku10.tistory.com

    저는 명절 인사를 위해 이렇게 추석 가을테마로 들어갔습니다! 

    아래의 토끼그림이 너무 귀여워서 선택해주었어요! 

     

    umku10.tistory.com

    이렇게 선택한 이미지를 불러와주세요! 그리고 화면에서 수정하고 싶은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umku10.tistory.com

    그러면 옆에 텍스트를 수정할 수 있는 창이떠요~ 표를 넣을 수도 있고! 

    굵기 외곽선 그림자 그라데이션 정말 많이 응용할 수 있고, 이미 그림은 디자인이 되어있기때문에 

    디자인에 자신이 없으셨던 분들도 편안하게 사용 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답니다! 

    umku10.tistory.com

    텍스트도 다양하게 디자인이 되어있어서 꾸미고 싶은 느낌대로 꾸미기가 가능합니다!ㅎㅎ

    다 만드셨다면! 

    umku10.tistory.com

    이렇게 웹용으로 JPG, PNG ,PDF, PPT 등으로 파일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너무 쉽고 편리하죠!? 

    회사에서도 거래처나 여러 관계에서 인사해야 될 때 남들과 다르게 딱딱한 이메일보다 이렇게 이미지를 활용해서 보내시는것도 좋을 거 같네요! 그림파일은 카톡에서도 잘 보이기 때문에 카톡으로 인사를 전할 때 조금 더 멋지게 보낼 수 있지않을까요!? 

     

    더욱이 이번 명절은 가족들은 만나지 못하는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 그렇지 않아도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방법들이

    있다는 것을 더욱 알게되는 요즘인거 같아요!  

     

    그래서 저도 완성된 인사말로 ㅎㅎ 제 블로그에 와주시는 모든분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10분만 뚝딱만들었네요! 하지만 마음은 그 이상이라는거 !! 모두 아시죠!ㅎㅎㅎ

    제 포스팅이 늘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umku10.tistory.com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