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플 아이폰 5G 출시 iPhone 12 애플샵 Review
    ISSUE & News 2020. 10. 30. 12:11

     


    애플 아이폰  5G 출시

    iPhone 12


    5G 속도 신나GGGGG.


    초고속 스피드를 자랑하는 iPhone의 5G. 영화 몇 편을 순식간에 다운로드하고, 고화질 동영상을 가뿐하게 스트리밍하고, 아이폰 5G는 훨씬 적은 지연 시간으로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통신 환경이나 상황에 따라 5G와 LTE를 자동으로 오가는 스마트 데이터 모드 덕분에 배터리를 절약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기기 자체에서 5G와 LTE 대역도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하게 지원하기 때문에 그 모든 것을 세계 더 많은 곳에서 누릴 수 있죠.

     

    iPhone의 5G 초고속 스피드, 다운로드 속도 up 아이폰 5G는 아이폰12모델에서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기대가 되네요! 

     

     


    iPhone 12 A14 


     

    스마트폰 사상 가장 빠른 칩인 A14 Bionic.

     

    그야말로 완전히 다른 차원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Neural Engine을 통해 무려 11조 회에 달하는 연산을 처리하는 것처럼 말이죠. Dolby Vision 방식으로 동영상을 촬영하는 것도 좋은 예입니다. 

     

    이런 건 전문가용 영화 촬영 카메라로도 불가능한 일이죠. A14 Bionic은 또한 엄청난 에너지 효율을 바탕으로 배터리 사용 시간도 넉넉하게 유지시켜줍니다. 게다가 워낙 시대를 앞선 칩이기에, 미래에 가능해질 거의 모든 일까지 거뜬히 처리해낼 준비가 되어 있는 셈이죠.

     

    *아이폰 12, 아이폰12프로 미니까지 모두 동일한 칩셋으로! 아이폰 프로와 카메라기능만 다르다고 합니다. 아래에서 설명해볼게요! 너무 매력적인 스팩이아닐까 싶은데요, 역시 애플 기대가 됩니다.

     

     


    아이폰12 가격비교


     

    아이폰 12는 미니가 95만원대부터 시작, 아이폰 12가 109만원대시작 아이폰프로가 135만원부터 시작입니다. 프로가격이.. 넘사벽이죠.. 정말 노트북 한대값 ㅠㅠ!! 그렇지만 아이폰쓰는 사람들은 아이폰만 쓰고 사전예약도 못할 뻔한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이렇게 한국에 인기가 정말 많네요! 

     


    아이폰12 용량별 가격


     

    아이폰12기준으로 용량별 가격인데요~ 아이폰 12 256GB가 130만원대로 애플케어까지 추가하면 150만원대네요! 아이패드 애플케어149,000원인데, 아이폰 애플케어가 더 비싸네요 아무래도 파손사건이 많아서 비용이 높은거 같아요.

     

     

     

     

     

     


    스팩비교 한눈에 보기


    아이폰 프로, 아이폰12 아이폰 미니까지, 디스플레이 , 칩셋, 모두 동일한 스팩으로 나왔습니다. 소비자가 선택할 폭이 더 넓어진 것 같습니다. 아이폰 프로는 카메라기능이 더 업그레이드 되었고, 아이폰 미니는 기존 소비자들의 한손에 딱 맞는 아이폰을 원하는 성향을 반영한것으로 보입니다. 

     

    소비자는 본인의 취향대로 고를 수 있습니다. 나는 전문적인 카메라 기능을 사용하고 싶다. 그러면 아이폰 PRO로 나는 기본도 좋다, 아이폰 프로와 속도는 같다 라는게 매력적이다. 싶으시면 아이폰12로, 나는 한손에 들어오는 폰을 사고싶다! 그러면 아이폰12mini를 선택하지면 될 것 같습니다. 


    에어팟 무료각인 서비스


     

    애플 스토어에서는 악세사리 구매하면 에어팟 무료각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거의 다들 이제 블루투스 이어폰이 일상이 되었는데요, 케이스만 벗기면 누구꺼인지 알수 없지만 이렇게 구매하실 때 에어팟 각인서비스를 활용하시면 완전 좋을거 같네요! 추천드립니다. 

     

    [마무리]

    아이폰12 시리즈는 3가지 타입이있다. Pro, 12, mini 모두 칩셋이 동일하다. 반응속도가 동일하고 프로와 12는 카메라기능이 빼곤 모두 동일하다, mini도 화면만 작을뿐 스펙이 동일하다, 카메라를 전문가급으로 사용하고싶다 하시는분은 PRO를 기본도 좋다 하시면 아이폰 12를 손안에 들어오는게 좋다하시면 Mini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가격정보]

    아이폰 12프로 : 135만원 128GB

    아이폰12: 109만원 64GB

    아이폰12 Mini가  95만원 64GB

    *애플케어 199,000원 

     

     

     

     

     

     

     

     

    프로는 128GB부터 시작

    512GB176만원

    256GB 149만원

     

    아이폰12는 최대용량

    256GB가 130만원이다.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