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패드 프로 4세대 블루투스 키보드추천 로지텍 K380 (블루투스 5.0) / iPad Pro 4 11inch Review 아이패드 악세사리
    일상 2020. 9. 27. 01:11

    안녕하세요! 움꾸밍입니다~ 오늘은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1인치 구매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저는 아이패드 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구매를 할 엄두가 안났었어요, 왜냐하면.. 가격이 너무 비싸기 때문이죱 ㅠㅠ 

    거의 노트북가격.... 그 정도를 주고 살만한가? 이런 물음표가 있었어요 근데 남편이 곧 생일이기도하고 결혼기념일이여서 그런지 자꾸 아이패드를 알아보라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그래서 저는 이왕 사는 거!

    아이패드 프로 4세대 iPad Pro 4 11inch 256GB 스페이스 그레이를

     

     

     

     

     

    사기로 마음을 먹었답니다! 처음에는 사지 못하는데 알아보면 너무 속상하잖아요?ㅋㅋㅋㅋㅋ 괜히 기대하게 되고 ㅠㅠ 살 수 있을 때 쇼핑하면 기분이 좋지만 못 살때 쇼핑하면 지루하기만 한거랑 같은거죠! 그래서ㅠㅠ 살 수 있을때 알아볼게 했는데 ㅋㅋ자꾸 알아보라길래 ㅋㅋ 유튜브에서 아이패드 비교영상을 엄청 봤어요! 그렇게 하루종일 찾아보게 되더라구요! 그게 바로 "아이패드병" 이라고 아이패드를 사야만 치료되는 병에 걸린거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패드를 구매하고나면 사라지는 병이라니 너무 웃기죠? ㅠㅠㅋㅋㅋㅋ

    근데 어떻게요 정말 그 병에 걸려버린거 있죠..ㅋㅋㅋㅋ

    아이패드 프로, 아이패드 에어 , 아이패드까지 전체다 비교영상 보고 뭐가 각각 다른지 엄청 찾아보게되었어요.

    결론은 "이왕 쓸거 프로로 사용하자!" 이 마음이 들었어요! 잘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저는 그림에 관심이 많아서 디자인도 하게 되었는데 그림을 아이패드로 그려서 열심히 연습해보려구요! 

    그래서 제 꿈과 미래를 위한 투자라고 생각했어요! 그걸 도와주고 싶어하는 남편에게 감사했구요~!! 

     

    남편은 10월 말에나 사자 했는데!! 저는 뽐뿌가와서 아니.. 그러면 뭐하러알아보라고 했냐고 ㅠㅠ!! 희망고문이라고 어차피 똑같은데 그때사나 지금사나! 왜 배송을 늦추나요!! 했죠..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즐겁게 아이패드를 쿠팡에서 알아보고 9월 18일 이었던거 같아요.. 밤 11시 55분에! 

    쿠팡에서 구매했습니다!!!극적으로 결제하고 배송을 시켰답니다!!로켓배송은 참좋아요...사랑입니다. 

    그래서 그다음날에 오전 11시에 집앞에 아이패드가 배송되었어요!! 

     

    너무 좋아서 ㅎㅎ 애플펜슬은 좀 나중에 사려고 했는데.. ㅎㅎㅎ 당일날 바로 질렀어요 ㅋㅋㅋ 애플펜슬도 다음날 바로 ~~!! 배송을 받았답니다!아이패드는 정말 할 수 있는게 너무 많더라구요 활용하기 나름인거 같았어요~ 미니 노트북이 생긴샘이에요~제 노트북은 128G 용량인데 아이패드가 더 좋아요 256G 거든요!ㅋㅋㅋㅋㅋ남동생이 곧 생일이라고 깔 맞춤으로 아이패드악세사리도 구매해줬어요!

     

    아이패드 언박싱 영상을 하도 많이 봤더니 ㅠㅠ 깔 맞춤이 너무 하고 싶더라구요.. 에어팟이 소라색 케이스인데요~! 

    아이패드 케이스도 소라색으로 너무 맞추고 싶더라구요!! 안 맞출 수 없잖아요 ㅠㅠ... ㅎㅎ그래서 제가 구매한 아이패드 케이스는요! 뷰씨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케이스를 사주었어요~촉감도 너무 좋고 케이스를 낀채로도 충분히 애플펜슬이 충전되더라구요! 그리고 색감이 너무 예뻐요! 실사용하면서 하나 아쉬웠던점은 애플펜슬이 어디 가지않게 잡아주는 홈이 있는데 그게 하단에 있는게 아쉬웠어요!상단에 달려있으면 바로 충전도 되고 잃어버릴 염려도 없고 좋을텐데 말이죠!

    이렇게 깔 맞춤을 해주었답니다!ㅎㅎ 펜슬도 옷을 입혀줬어요..ㅎㅎ 아쉽게도 옷입힌 상태에서는 충전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펜슬에 연필처럼 보이게 해주는 스티커를 둘러주던데 저도 고민되더라구요 하하하하 

    자국이 안남는다고 하니까 구매욕구가 샘솟아요 ㅎㅎㅎㅎ

    이렇게 깔맞춤을 하고나니 아이패드 병이 이제 치유됐나 했거든요!?? 

    근데 아직 치유되지 않았더라구용.. 저는 블로그도 재밌게 하고 있고 아이패드를 절대 유튜브보는 용도가 되지않게 사용하고 싶은데 패드다 보니까 자판이 너무 불편한거에요 ㅠㅠㅠㅠㅠ 마우스도 있었으면 좋겠고 ..

    그리고 깔맞춤 하시는 분들보면은 키보드 마우스까지 다들 맞추시더라구요.. 아이패드가 노트북화가 되어간다고 해야되나요? 노트북이 없어지는 시대가 올 거 같아요, 그만큼 패드 성능이 노트북을 앞지르고 있다는거죠! 

    저는 사보니까 훨씬 더 알겠더라구요~ 휴대성은 이루 말할 것도 없고.. 블루투스 키보드랑 마우스만 있으면 거의 모든게 다 되는 노트북 역할을 하게 되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제가 선택한게 로지텍 K380인데요! 로지텍 K380 블루투스 키보드는 어떤 점이 좋냐면요!!

     

    일단 예뻐요~!!! 정말 많은 사람들의 선택을 받았고 로지텍 브랜드가 정말 튼튼하고 오래 사용하기 때문도 있어요!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380은요 MULTI-DEVICE K380 이라는 제품명을 가지고 있어요!

    휴대성에서도 만점!  디자인성도 만점! 성능도 만점! 

    저는 만족했답니다! 저는 해외배송으로 마우스까지 셋트로 샀는데요! 

    생각보다 빨리왓어요! 1주일 만에 배송이 왔구요~ 생각보다 배송은 빨리왔어요~ 

     

    아이패드랑 블루투스가 잘 잡힐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잘 잡히더라구요~ 조금 오래 꺼놨다가 다시 켜도 잘 잡히고 사용하는데 불편함 없이 잘 사용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ㅎㅎ

     

    이렇게 완벽한 세트가 되었답니다!ㅎㅎㅎㅎㅎ 너무 예쁘더라구요!ㅎㅎ 키보드 하얀색도 예쁜데 보라보라한 키스킨도 같이 구매해줘서 소라+보라한 아이패드 세트가 완성되었다죠~? 

    굉장히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제 아이패드 드로잉을 열심히 해보려구 하는데요 스스로 만족할만한 그림이 나올 때 공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하거나 블로그 포스팅 작성할 때도 너무 유용한거 같아요 모니터가 PC처럼 크진 않기 때문에 조금? 답답한건 있지만요 카페에서도 할 수 있고 어디서든 가방에서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하기 너무 좋은거 같아요! 

    저는 캡쳐하거나, PPT로 주로 문서를 만드는데요 과연 얼마나 작업이 빨라지고 활용도가 좋은지 앞으로 포스팅에서 소개하겠습니다!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ㅎㅎㅎㅎ

    댓글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