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디즈니플러스 한국 서비스 관련 정보 (Disney+ Korea)
    ISSUE & News 2021. 1. 5. 16:32

    디즈니 플러스 한국 서비스


    넷플릭스, 왓챠에 대항하는 디즈니 거의 월드클라스 OTT 서비스가 한국에도 올해 서비스가 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미 아시아권에서 일본은 700엔 정도로 디즈니 플러스가 서비스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 한번 알아볼게요! 

    디즈니 플러스는 로고 밑에 보이시겠지만, 픽사, 마블, 스타워즈, 디즈니 큰 규모의 회사들의 판권을 인수해서 아무래도 넷플릭스와의 경쟁이 예상됩니다. 지금 제 주변만 봐도 왓챠 넷플릭스 넷플릭스는 거의 가족당 1계정씩은 가입을 하고 있는 추세인데, 과연 디즈니가 들어올 수 있는 자리가 아직 남아있을까 의문이 듭니다. 

     

     

    넷플릭스에선 오리지널 시리즈로 인기가 많은 상황인데 넷플릭스보다 어떤 메리트가 있을지 어떤 경쟁으로 올지 궁금해집니다. 


    디즈니 플러스 예상가격


    디즈니 플러스는 일본에서는 700엔, 북미에서는 7.99달러 한화로 8~9000원대로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셈인데, 한국 출시가격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답니다. 

    나무위키

    우리나라도 넷플릭스, 왓차의 가격대와 비슷하게 7900원선으로 책정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무료이용까지만 사용하고 이용하지않게되겠지요?

    유튜브에선 디즈니 플러스 채널에서 2021 1월 볼 수 있는 신규 컨텐츠 업로드 알림이 있습니다. 미리 보고싶은 분들은 유튜브에서 검색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한국에서는 얼마나 점유율을 높일 수 있을까가 관건이 될 것 같은 디즈니 플러스! 디즈니 플러스에 어떤 컨텐츠들이 있는지 조금 더 살펴 볼게요! 


    디즈니 플러스 컨텐츠


    1) 마블 스튜디오 

    디즈니 플러스에서는  마블!!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마블 시리즈를 서비스 합니다. 이번에 공개 된 디즈니 플러스에서는 완다와 비전의 메리 결혼생활을 담은 영화가 공개되었는데요. 

    완다와 비전의 결혼생활 속에 타임슬립 처럼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것을 재밌게 그려낸  영화인 것 같습니다. 이걸 보니 디즈니 플러스가 하루 빨리 한국에 서비스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드네요, 

    마블 스튜디오에서는 로키, 스칼렛 요한슨의 솔로 무비도 준비하고 있는데, 이 서비스를 디즈니 플러스에서 방영할 예정이고 스타워즈 드라마화도 진행하고 있다고합니다. 디즈니가 아무래도 넷플릭스보다 몸집이 커질 것 같은 생각이드는 부분이네요.

     

     

    2) 픽사

    디즈니 플러스에서는 픽사도 서비스 하고있는데요, 픽사에서는 코코, 소울, 인사이드아웃 등 픽사에서 만든 애니메이션을 다 디즈니플러스에서 공개한다고합니다. 

    픽사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도 익숙한 컨텐츠의 하나인데 이렇게 디즈니에서 서비스하니 정말 볼게 많다고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3) 디즈니 

    디즈니는 말할 것도 없이 정말 많은 애니메이션화 실사 영화화를 하고 있는데, 한국에서 알라딘 영화화 했을 때 많은 관객들이 가서 열광하며 봤던 기억이 나고, 미녀와 야수도 영화화 해서 봤던 기억이있는데 

    이제 집에서도 디즈니 플러스만 있으면 인어공주부터 아주 많은 범위로 시청할 수 있게된다니 정말 대단한거 같아요 넷플릭스는 오리지널 시리즈로 만들어내고 있지만, 디즈니는 이미 가진 재료가 정말 많은  OTT 서비스 인거 같네요.. 


     

    [디즈니 플러스+ 요약정보] 

     

    가격은 8,000~8,500원 정도 예상합니다. 

    한국 서비스 시기 : 2021년 내 빠르면 상반기 느리면 하반기내가 될 것 같습니다. 

    스트리밍 컨텐츠 : 마블, 픽사, 디즈니, 스타워즈, 네셔널지오그래픽 

     

    디즈니 플러스 관련 수혜주 분석 바로가기

     

    댓글

Love